브레인킹, 20일과 27일 무료공개특강 실시
전뇌학습아카데미의 놀라운 독서 비결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김용진박사(교육심리학)는 8월 20일, 27일(토) 오전 10시에서 12시 30분까지 YMCA 6층 무료공개특강에서 참가자들의 독서능력을 한층 키워 줄 것이다. 바로 뇌를 특별한 프로그램으로 개발하고 변혁시켜 본질을 바꾸어 놓는 비법이 공개된다.
독서능력의 비법은 전뇌(全腦) 개발에 있다. 좌, 우, 간뇌 등 전뇌를 전부 활용해 짧은 시간에 뇌 능력을 극대화하는 것이다. 즉, 눈의 간상체, 추상체 등과 전뇌의 능력을 통합해 집중력, 기억력을 최대한 뽑아내는 원리다. 5~10시간 걸릴 공부를 1시간 안에 해내는 것이 가능하다. 소설 1권을 5~20분대에 독파하는 경지에 이른다. 초·중·고교생은 물론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대학생과 치매 예방을 위한 성인에게도 효과는 마찬가지다.
중1 안양(14세)은 전뇌학습과정을 배우고 세계문학(130쪽)을 45초에 읽고 독후감을 A4용지 한 바닥쓴다. 고1 박재0군은 배우기전보다 전교등수 63등 올랐다.
이 학습법은 세계대백과사전에 등재 돼 있고, 장영실과학문화상 금상, 경영혁신대상을 수상하는 등 검증받은 교육법이다. 이 학습법은 초중고생의 학업성적 향상은 기본이고 대학생과 각급 국가시험 수험생 등 단기간에 방대한 양의 학습과, 정보입력활용이 필요한 남녀노소 모두 효과를 누리고 있다.
김 박사는“많은 사람이 자신의 잠재능력을 최대한 끌어내 천재성을 발휘할 수 있게 되기를 바란다. 독서능력향상은 물론 자기주도로 학습 할 수 있기 때문에 공교육을 살리고 사교육비를 줄이는 해결책이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allbrain.co.kr
연락처
브레인킹
김용진
02-722-31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