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동 눈스퀘어, 멀티편집숍 ‘에이랜드(ALAND)’ 오픈

‘의류, 잡화, 뷰티, 라이프스타일까지’ 새로운 스타일의 복합 문화공간으로 진화

국내 최대 규모의 에이랜드 눈스퀘어점 오픈 기념, 전 품목 30% 할인

서울--(뉴스와이어)--명동의 복합쇼핑몰 눈스퀘어가 오는 5일(금) 복합 문화공간으로 진화된 멀티편집숍 ‘에이랜드(ALAND)’를 오픈한다.

눈스퀘어 5층에 전면 입점하는 에이랜드 매장은 630평 면적의 국내 최대 규모로 약 350여개의 국내외 협력 브랜드 의류와 콜라보레이션 패션 잡화는 물론 지난 해 12월부터 새롭게 론칭한 PB 코스메틱을 포함한 뷰티 브랜드도 함께 입점한다. 에이랜드는 눈스퀘어만을 위한 MD를 준비 중이며, 인테리어 디자인 또한 다른 매장과는 차별화된 컨셉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다.

유기농으로 만든 뷰티 PB인 ‘Time to Blossom’은 아이들과 함께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으며, 동백을 컨셉으로 심플한 패키지가 인상적인 ‘랜드뮤지엄’은 이미 온라인에서 화제가 되어 소비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외에도 남성 뷰티 브랜드인 ‘L.M Men’과 자체 선발한 뷰티 브랜드 등 약 20여개의 뷰티브랜드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이랜드 눈스퀘어점은 오픈을 기념해 오픈 당일, 전 품목 3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눈스퀘어 개요

‘명동의 글로벌 스타일리시 쇼핑몰’을 모토로 오픈한 눈스퀘어. 세계적인 SPA브랜드인 H&M과 ZARA가 모두 입점해 있어 패셔니스타들의 쇼핑천국으로 일컬어진다. 여기에 카시나(KASINA), 브라운브레스(BROWN BREATH), 웨일런샵(waylon:shop) 등과 같은 스트릿 패션브랜드 멀티숍들과 멀티복합편집숍 에이랜드(ALAND)까지. 한국의 대표적인 패스트 패션의 명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눈스퀘어는 패션 외에도 토다이, 매드포갈릭, 신라면옥, 타이가든, 버거비, 두끼떡볶이, 스쿨푸드 등 다양한 먹거리 공간과 가온길, 디어 소피 등의 휴식 공간 그리고 CGV 등 다채로운 즐길 공간이 어우러져 있어 젊은이들의 명동라이프를 주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noonsquare.com

연락처

눈스퀘어 홍보대행
커뮤니크
우영지 과장
02-788-73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