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너워킹스, 일본 내 영업 활동 시작
세계 3위 경제 대국 내에서의 마케팅 활동 요구 고려해 결정
이너워킹스는 일본 시장에 대한 면밀한 조사를 통해 시장 진입 속도와 브랜드 일관성을 개선하기 위해서는 마케팅 전문가가 필요하며 가격정책의 투명성이 부재하다는 결론을 내린 뒤 이런 조치를 단행했다. 이너워킹스는 브라질과 러시아, 중국 등 거대 글로벌 시장에서의 성공을 일본에서도 그대로 재현하고자 한다.
일본 지사는 우메모토 에츠로(Etsuro Umemoto)가 이끌게 되며 동시에 아시아태평양 지역의 사업개발이사(Business Development Director) 직책도 겸한다. 우메모토 사장은 이너워킹스에 합류하기 전에 2007년부터 윌리엄스 리아 태그(Williams Lea Tag)의 일본지사 상무로 근무했으며 2014년부터는 북아시아 지역 담당 상무로 일했다. 우메모토 사장은 윌리엄스 리아 태그에서 마케팅 공급망 사업을 기반부터 새로 구축해 FMCG와 제약, 기술 부문의 세계적 선도기업들이 일본 및 한국에서 유의미한 성장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밖에 이너워킹스에 합류한 다른 주요 임원으로는 영업을 책임질 사노 다카노리(Takanori Sano)와 판매 및 솔루션을 담당할 와다나베 겐타로(Kentaro Watanabe) 등이 있다. 이들도 지난 달까지 윌리엄스 리아 태그에서 장기 근속한 임원들이다.
우메모토 사장은 “이미 우리가 일본에서 시작한 모든 사업 아이템을 다시 시도해보고 더 방대하고 더 심도 있는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를 이너워킹스에서 확보하게 됐다”며 “고급 브랜드 및 성장 기업과의 협력은 튼튼하고 완벽한 솔루션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이어 “업계 최고의 기술을 갖춘 글로벌 선도기업인 이너워킹스를 대표하게 돼 자랑스럽다”고 덧붙였다.
이너워킹스 인터내셔널(inwk International)의 알렉스 카스트로네베스(Alex Castroneves) 사장 겸 상무이사는 “일본 내 현지 지원을 요구해온 고객들에게 자사를 지원할 든든하고 능력 있는 팀의 보유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실행에 관한 자세한 논의에 참여하기를 학수고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일본 내 마케팅 역량 개선에 관심이 있는 마케팅 중점 기업은 우메모토 에츠로(eumemoto@inwk.com)에게 연락하면 된다.
이너워킹스(InnerWorkings, Inc.) 개요
이너워킹스(나스닥: INWK)는 방대한 산업 분야 전반에서 포춘지가 선정한 세계 1000대 브랜드를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마케팅 공급 선도기업이다. 종합적인 기업 아웃소싱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너워킹스는 독자적인 기술과 방대한 공급 네트워크, 분야에 특화된 전문성을 기반으로 지리 및 형식에 구애되지 않고 유명 브랜드의 생산과 소매영업 경험을 능률화하고 있으며 1500여 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전세계 모든 주요 시장에서 글로벌 고객을 대상으로 다면적 브랜드 마케팅을 지원하고 있다. 이너워킹스는 소매, 금융서비스, 접객, 소비재 제품, 비영리, 보건, 식음료, 방송 및 케이블, 운송 업계를 주요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자세한 정보는 www.inwk.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393643&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inwk.com
연락처
이너워킹스(InnerWorkings, Inc.)
리 시걸(Leigh Segall)
312-642-3700
lsegall@inwk.com
우메모토 에츠로(Etsuro Umemoto)
eumemoto@inwk.com
이 보도자료는 InnerWorkings, Inc.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