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레드, DVD 라이선싱 프로그램의 로열티 가격 인하 및 지불완료라이선스 제공

서니베일,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DVD 특허의 다양한 라이선스를 제공하는 원레드 LLC(One-Red LLC)가 오늘 공동 DVD 라이선스 프로그램의 로열티 가격을 인하한다고 발표했다. 원레드는 또한 기존 라이선스 사용권자들에게 일부 DVD 특허 라이선스 프로그램의 지불완료라이선스(paid-up licenses)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로버트 반 에이크(Robert van Eijk) 원레드 최고운영책임자(COO)는 “DVD 특허들의 유효기간이 수년 내에 만료되는 상황에서 인하된 로열티 가격과 유리한 조건의 지불완료라이선스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 두 가지 정책으로 인해 제조업체들은 비용을 절감할 수 있고 지불완료라이선스를 통해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이 사업 운용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추가적인 혜택을 부여한다는 점에서 시장을 위해 바람직한 조치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이 정책에 따라 사업계획을 설정할 수 있도록 현재 우리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에게 알리는 과정이 진행 중이다”고 밝혔다.

2016년 10월 1일부터 출하되는 모든 라이선스 사용 DVD 제품에 대해 50% 인하된 로열티 가격이 적용된다. 우수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에게는 DVD 비디오 플레이어의 로열티 가격이 2.80 달러에서 1.40 달러로; DVD 비디오 디스크의 경우 로열티 가격이 0.030 달러에서 0.015 달러로 인하된다. 원레드 DVD 라이선스 프로그램의 새로운 로열티 가격은 www.one-red.com 의 (http://goo.gl/kTl6NJ)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원레드의 DVD 비디오 및 ROM 플레이어, 그리고 해당 DVD 비디오 및 ROM 디스크 프로그램들에 대해 지불완료라이선스가 제공된다. 지불완료라이선스는 2016년 10월1일부터 시작되는 전세계 모든 출하에 해당되며 모든 특허 사용권의 유효기간이 만료될 때까지 유효하다. 지불완료라이선스에는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을 위한 추가적이 혜택이 포함되며 2016년 12월5일까지 계약하는 우수 라이선스 사용업체들에게 제공된다. 신규 지불완료라이선스의 약관은 8월에 원레드의 웹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레드(One-Red LLC)개요

원레드(One-Red, LLC)는 로얄 필립스 일렉트로닉스 N.V.(Koninklijke Philips N.V., 이하 “필립스”), LG전자, 파이오니아 코퍼레이션(Pioneer Corporation, 이하 ”파이오니아”) 및 소니 코퍼레이션(Sony Corporation, 이하 "소니”)가 설립한 회사다. 원레드는 LG전자, 필립스, 파이오니아 및 소니를 대신해 공동 DVD 특허 라이선스를 제공하고 블루레이(Blu-ray) 제품들에 대한 원블루(One-Blue, LLC)의 공동 특허 라이선스 프로그램을 관리한다. 또한 원레드는 필립스를 위한 개별 DVD 특허 라이선스 프로그램을 관리한다. 원레드는 캘리포니아주 서니베일에 본사를 두고 8개 나라에서 사무소를 운영 중이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one-red.com 참조.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70600522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one-red.com

연락처

원레드(One-Red, LLC) 홍보대행
조디 길볼트(Jodi Guilbault)
415-987-4970
jguilbault@comcast.net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