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앤프렌즈 ‘미소밴드’, 유아동 헤어밴드 시장에서 높은 점유율 차지…해외 진출 가시화
유아동 헤어밴드로 딸 가진 엄마들 마음 사로잡았다
와이앤프렌즈(대표이사 박을용)의 유아동 헤어밴드 베스트 셀러 제품인 ‘미소밴드’가 해를 거듭할수록 시장 점유율을 높여가고 있다.
이성민 마케팅 기획과장은 “오래전부터 준비한 미소밴드가 작년 런칭 이후 그 성장세가 놀라울 정도로 딸 가진 엄마들 사이에서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며 “올해 1분기 매출이 2015년 하반기 전체 매출을 뛰어넘는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 과장은 “이미 온라인 메이져 소셜 커머스 쿠팡, 위메프, 티몬과 국내 최대 오픈 마켓인 옥션, 지마켓에서 판매량으로 미소밴드의 인기를 실감하고 있으며 그 외 백화점 쇼핑몰 및 홈쇼핑 쇼핑몰에서도 놀라운 실적을 거둬 올리고 있다”며 “오프라인 출산, 유아동 관련 업체들도 미소밴드를 판매하고 싶다는 문의가 많이 들어온다”고 밝혔다.
또한 “각 사이트별 미소밴드 담당자들이 상품 등록할 때 국민밴드 미소밴드라고 스스로 타이틀을 달아줄 정도로 영유아동 헤어밴드 시장에서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고 밝혔다.
이 과장은 미소밴드의 성장 비결에 대해 “미소밴드는 타제품을 비난하지 않고 비교도 하지 않는다. 미소밴드는 미소밴드의 장점만 강조한다”며 "제품 퀄리티를 위해 안전한 국내 생산을 고집하며 최고의 가성비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미소밴드는 향후 해외 진출을 목표로 현재 준비 중이며 이미 국내 해외 마켓 셀러들에게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곧 본격적으로 해외 판매가 시작될 것이라고 밝혔다.
미소밴드는 특허청에 정식 상표(제45-0064032호)로 등록된 명실상부한 자사의 대표 브랜드이며 ‘미소밴드’의 브랜드 가치를 보호하기 위해 일부 유사 상표 논란과 경쟁사의 고의적 허위사실 유포 및 악플에 대하여는 회사 차원에서 강경 대응할 것임을 시사했다.
한편 와이앤프렌즈는 미소밴드의 주 고객인 엄마와 아이가 연계된 고객 만족 서비스를 위해 기존 와이앤프렌즈로 운영되고 있던 아동 쇼핑몰을 ‘리베스꼬’로 새롭게 런칭하여 명실상부한 아동 종합 쇼핑몰로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리베스꼬 홈페이지: http://www.libesco.com
웹사이트: http://www.ynfriends.com
연락처
와이앤프렌즈
마케팅 기획팀
이성민 과장
070-8787-357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