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츠북, 경영학박사 출신의 디자이너가 들려주는 디자인 인문학 ‘가난한 디자이너는 없다’ 출간

아무도 말하지 않는 디자인의 이면을 말하다

서울--(뉴스와이어)--렛츠북이 디자인 인문학 ‘가난한 디자이너는 없다’를 출간했다.

◇경영학 박사 출신의 디자이너가 들려주는 디자인 인문학

경영학 박사이자 현직 디자이너인 저자는 어디서나, 어느 곳에서나 디자인의 화려함만을 보여주고 있는 구조적 디자인 산업의 취약점을 속 시원히 말하고 해결책을 모색하고자 이 책을 서술하였다.

이 책은 에세이 형식으로 디자인 산업과 환경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다루었다. 디자인의 변화와 융합에 대한 방향을 인문학적 관점에서 찾고자 하였고 궁극적으로 디자이너가 잘 사는 나라가 디자인 강국이라는 관점을 가지고 있다. 디자인의 산업적 발전을 위한 과학적 시각과 논리적 문제의식을 제시하였다.

◇‘변화’와 ‘융합’의 디자인이 필요하다

이 책은 디자이너가 가난하지 않으려면 알아야 할 제1장에서 ‘디자인에 대한 아이러니 말하기, 제2장에서 ’디자이너가 관심 없는 디자인 산업‘, 제3장에서 ’과학과 경제로 디자인 보기‘와 같이 정리되어 있다.

이 책은 디자이너가 경제적으로 잘 살아야 디자인 기업이 강할 수 있고 디자인 강국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설명하였다. 그러기 위해선 디자인에 대한 ‘변화’와 ‘융향’을 이해해야 한다. 저자는 이러한 발전을 위해 자신이 가지고 있는 경영학적인 지식을 활용하여 디자인에 대해 경제적 논리로 접근하여 고민하였고 이를 통해 디자인의 산업적 차원의 의미에 관심을 갖고 이 책을 서술하게 되었다.

렛츠북은 많은 디자이너와 현재 디자인을 공부하고 있는 독자들이 이 책을 통해 좀 더 넓은 시각으로 디자인에 대해 생각하고 고찰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렛츠북 개요

2015년 5월 창립한 렛츠북은 더 좋은 디자인, 더 좋은 마케팅, 더 좋은 퀄리티의 책을 제작하고자 성실함과 책임감을 갖고 고객에게 다가가고 있다. 그 결과 짧은 시간에 많은 도서를 출간했다. 현재 ‘다음 카카오’의 브런치북 대상 도서도 출간하여 각종 서점의 베스트셀러에 오르는 등 많은 성과를 이루고 있다. 앞으로도 출판의 제약없이 더 많은 저자분들의 원고가 더 많은 독자분들에게 전달될 수 있도록 마음과 열정을 다하여 출판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이 되겠다. 출판문의 및 원고투고(070-4786-4823)

웹사이트: http://www.letsbook21.co.kr

연락처

렛츠북
기획/편집팀
류태연 대표
070-4786-482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