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퍼블릭, 방과후 영어 선생님을 위한 여름 워크숍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영어교육 전문기업 이퍼블릭(대표 유성권)은 ‘초등 방과후 영어선생님을 위한 여름 워크숍’을 7월 9일, 16일에 서울 목동 본사와 부산 KNN 빌딩에서 각각 진행한다.

이 워크숍은 2월, 4월, 7월, 10월, 11월 총 5차에 걸쳐 진행되는 2016 연중 워크숍의 일환으로, 다양한 환경에서도 효과적으로 영어수업을 운영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능력 있는 영어 선생님으로 거듭나기 위한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7월 9일에는 서울 목동 본사에서, 16일에는 부산 KNN빌딩에서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각각 진행되며 참석 인원이 세미나당60명으로 제한되어 온라인으로 선착순 사전 등록 후에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워크숍에서는 귀엽지만 짓궂은 장난으로 수업 분위기를 흐트러뜨리는 학생들을 효과적으로 다루는 법, 다양한 수준의 학생들이 모인 수업을 효과적으로 운영하는 법 등 방과후 선생님들에게 꼭 필요한 팁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랜 현장경험을 가진 현직 방과후 선생님들로부터 생생한 정보를 공유하고, 배운 내용들을 팀별 프로젝트 진행과 발표를 통해 몸으로 체득할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되어 있다.

특히 전국 각지에서 온 방과후 선생님들과 교류하면서 실제적인 정보를 공유할 수 있어 현직은 물론 방과후 교사를 준비하는 취업 준비생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여름 필수품 마이 보틀이 선물로 제공되며 이번 워크숍 포함 총4회 이상 참석자에게는 수업시간에 활용할 수 있는 교구 세트와 수료증이 제공된다.

세미나 신청은 이퍼블릭이 운영하는 방과후 교사 네이버 카페 ‘초등영어 방과후 교사 모임’에서 온라인으로 접수하면 된다.

초등영어 방과후 교사 모임: http://cafe.naver.com/englishATC

웹사이트: http://www.epublic.co.kr

연락처

이퍼블릭
ELT기획팀
박민정 과장
02-2653-513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