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음악출판사, 필사책 ‘이런 마음을 종이 위에’ 출시

젊은이들이 ‘위로’와 ‘희망’을 얻는 방법 – 필사

서울--(뉴스와이어)--서점가에서 컬러링북, 캘리그라피, 필사책의 인기가 여전히 뜨겁다. 손을 움직이며 마음의 안정을 찾기 위한 취미활동을 계속 찾기 때문이다. 그중 필사는 글을 쓰는 나 자신에게 말을 건넬 수 있다는 점이 큰 매력으로 다가온다. 그래서 취업, 연애, 미래 등 고민이 많은 젊은이들이 스스로에게 위로의 말을 건네려는 방편으로 필사를 선택하고 있다.

이에 현대음악은 필사책 ‘이런 마음을 종이 위에’를 출시했다.

누구나 한번쯤은 라디오나 길에서 들리는 노래가사에 공감한 적이 있을 것이다. 내 마음을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노래가사는 힘든 청춘을 지나는 젊은이를 위한 소중한 성찰의 재료가 된다. 이 필사책 ‘이런 마음을 종이 위에’는 20~30대의 젊은이들이 공감하는 60곡의 노래가사를 실어 젊은이들이 경험하는 다양한 감정을 대변하고 있다.

책이라는 특성상 음악이 빠진 대신에 노래의 감성에 맞는 일러스트를 함께 실었다. 좋은 일러스트는 마음에 위안을 주기 때문이다. 독자는 어느 지면이든지 글과 그림을 보고, 덧붙여 자신의 글이나 그림을 자유로이 쓰고 그릴 수 있다.

한 뼘 남짓한 아담한 크기의 손에 딱 들어오는 책이어서 늘 지니고 내 마음을 기록하는 필사책 또는 마음의 다이어리로 좋다. 음악도서 전문 출판사인 현대음악 발행이며 256쪽, 값12,000원이다.

현대음악 개요

현대음악은 음악 분야의 도서를 전문으로 발행하는 출판사이다. 악기 연주를 위한 레슨북과 연주곡집을 음악전공자 그리고 악기를 처음 시작하는 일반인을 위해 펴내고 있다. 이와 함께 음악이론을 설명하는 이론서도 발행하고 있다. 음악 분야의 단행본 외에 음악 매거진 뮤직프렌즈를 발행하고 있으며 중학교와 고등학교의 음악 교과서도 발행하여 현재 중,고등학교에서 사용되고 있다.

연락처

현대음악
편집부
정송이
02-2238-2543
이메일 보내기

소셜

이 보도자료는 현대음악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