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GMENT, 증강현실 플랫폼으로 아시아 시장 진출
서울, 홍콩, 도쿄에 혁신적 증강현실 기술 소개
Augment는 6월 서울, 홍콩, 도쿄의 각 지역에서 개최되는 컨퍼런스와 박람회에 참여하여 아시아 고객들에게 증강현실 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다.
Augment는 실제 이용 환경에서 신제품을 평가하고 증강현실 경험으로 고객의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효과적인 툴을 제공한다. Augment는 세일즈 솔루션으로서 디자인 승인 절차에 소요되는 시간을 단축하고 프로토타입 제작 비용을 절감한다. 마케팅 환경에서는 오프라인과 온라인 커뮤니케이션을 연결하고 고객 참여도를 증대시켜 한층 더 빠른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한다.
Augment는 세일즈와 마케팅 효과를 향상시키는 증강현실 솔루션의 혁신적인 기술을 소매업체에 선보일 예정이다. Augment의 아시아 제품 쇼케이스 일정은 아래와 같다.
MK 스마트테크쇼, 서울 - 6월 8~10일
리테일 아시아 엑스포(부스 N01), 홍콩 - 6월 14~16일
3D 및 가상현실 엑스포, 도쿄 - 6월 22~24일
Augment의 루도빅 다니오(Ludovic Dagneau) 아시아 지역 사업 개발 부문 총괄은 “아시아는 증강현실의 성장 가능성이 아주 큰 시장이다”며 “Augment 플랫폼에 대한 아시아 지역의 관심은 나날이 커지고 있으며 소비자 전자제품에서부터 FMCG, CPG, 제조,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문에서 증대되고 있는 기회를 발견할 수 있다. Augment의 증강현실 기술은 제품의 출시 시기를 단축하고 조직의 비전을 시각화하여 세일즈 향상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Augment는 전 세계 36개국에서 로레알, 코카콜라 등 200개 이상의 기업을 고객사로 두고 있으며 아시아 시장에서도 또 다른 성장을 예고하고 있다. Augment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Augment 개요
Augment는 간단한 모바일 앱을 통해 실제 이용 환경에서 제품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증강현실 플랫폼 전문 기업이다. 증강현실 부문을 이끄는 Augment는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사용자가 다운로드한 증강현실 앱으로 2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 수와 10,000여명의 일일 이용자 수를 자랑한다. Augment의 종합적인 증강현실 솔루션은 각 산업 분야의 전문가들을 대상으로 하며 자사의 SaaS(Software as a Service) 플랫폼을 통해 제공된다. 전 세계 36개국에서 200개 이상의 기업을 고객사로 두고 있는 Augment는 Coca-Cola, L'Oreal, Accor Hotels, Engie, Siemens 등의 글로벌 기업에서 세일즈와 마케팅 효율 증대로 인정 받고 있다. Augment는 2011년 10월에 설립되었으며, 프랑스 파리에 위치한 본사와 함께 미국 뉴욕, 미국 올랜도에 지사를 두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augment.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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