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개발연구원, 휴먼마케팅그룹과 N채널마케팅전략캠프 개최

저성장 시대, 새로운 유통 전략을 위한 나침반

서울--(뉴스와이어)--삼성그룹이 저성장 시대를 맞아 새로운 유통 전략 찾기에 나서고 있다. 드론과 우버 등과 같은 첨단 기술을 이용한 혁신과 해외 직접 구매 활성화, 이케아의 진출이 대변하는 세계화, 인구 고령화 및 여성성비 증가가 불러올 소비패턴 변화에 적극 대응해야 한다는 것이다. 유통 채널은 기업의 생사가 달린 문제다.

이에 인간개발연구원(회장 장만기)과 휴먼마케팅그룹(대표 민선아)은 기업의 생존을 위한 ‘N채널마케팅전략과정’을 개설하였다.

인간개발연구원은 국내 1위 경영자교육기관으로 1975년부터 국내 외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기업의 생존을 위해 활동하는 기업인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커뮤니티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휴먼마케팅그룹은 영업과 마케팅교육을 통하여 대한민국 기업에 일조하고 있다.

인간개발연구원 장만기 회장은 “이번 과정은 급변하는 시대에 경영자들이 직면하게 될 문제와 고민을 미리 대처하고, 전략을 세우며 기업 발전의 청사진을 제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28일, 제조와 유통,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국내 최고의 채널 마케팅 실행전략가로서 활동하고 있는 신상엽 휴먼마케팅그룹 전문교수 겸 ㈜S&GNP 대표이사가 ‘모바일 환경의 유통채널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스마트 모바일 환경이 가져온 소비자 행동의 변화를 알아보고 이에 따른 커머스 생태계의 순환구조와 채널별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강의 내용은 ▲모바일 커머스 환경과 성장동력 ▲고객 경험 최적화 전략 ▲온라인 채널 활용 전략 ▲구매 결정 촉진을 위한 Deal 생성 및 운영전략 방안 등이며, 모집인원은 기업 경영자, 유통/마케팅 책임자 및 실무자 등 총 30명이다.

온라인/오프라인 유통 채널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경영자 및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참가신청은 휴먼마케팅그룹 홈페이지나 교육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휴먼마케팅그룹 개요

휴먼마케팅그룹은 인간중심 세일즈/마케팅/영업 기업교육기관으로 기업과 개인을 위한 전문적인 세일즈,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으로, 기업의 생존 전략에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전문성을 갖춘 인재와 사람이 중심이 되는 경영철학을 통하여 세일즈/마케팅 교육 회사의 확고한 위치를 자리매김 하고 있다. 그동안 교육운영을 통해 축적 되어온 다양한 노하우와 고객가치의 실현을 위한 경험을 토대로 저성장시대 위기를 돌파할 수 있는 생존 전략을 갖추고, 앞으로 새롭게 펼쳐질 글로벌 경쟁에서 생존전략을 제시하는 회사를 꿈꾸며 나아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mgroup1.com

연락처

휴먼마케팅그룹
담당 민선아
02-3296-53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