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개발연구원, 휴먼마케팅그룹과 N채널마케팅전략캠프 개최
저성장 시대, 새로운 유통 전략을 위한 나침반
이에 인간개발연구원(회장 장만기)과 휴먼마케팅그룹(대표 민선아)은 기업의 생존을 위한 ‘N채널마케팅전략과정’을 개설하였다.
인간개발연구원은 국내 1위 경영자교육기관으로 1975년부터 국내 외 어려운 경제 상황 속에서 기업의 생존을 위해 활동하는 기업인들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및 커뮤니티를 운영해오고 있으며, 휴먼마케팅그룹은 영업과 마케팅교육을 통하여 대한민국 기업에 일조하고 있다.
인간개발연구원 장만기 회장은 “이번 과정은 급변하는 시대에 경영자들이 직면하게 될 문제와 고민을 미리 대처하고, 전략을 세우며 기업 발전의 청사진을 제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며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28일, 제조와 유통,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넘나드는 국내 최고의 채널 마케팅 실행전략가로서 활동하고 있는 신상엽 휴먼마케팅그룹 전문교수 겸 ㈜S&GNP 대표이사가 ‘모바일 환경의 유통채널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스마트 모바일 환경이 가져온 소비자 행동의 변화를 알아보고 이에 따른 커머스 생태계의 순환구조와 채널별 활성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강의 내용은 ▲모바일 커머스 환경과 성장동력 ▲고객 경험 최적화 전략 ▲온라인 채널 활용 전략 ▲구매 결정 촉진을 위한 Deal 생성 및 운영전략 방안 등이며, 모집인원은 기업 경영자, 유통/마케팅 책임자 및 실무자 등 총 30명이다.
온라인/오프라인 유통 채널 마케팅에 관심이 있는 경영자 및 임직원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참가신청은 휴먼마케팅그룹 홈페이지나 교육사업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휴먼마케팅그룹 개요
휴먼마케팅그룹은 인간중심 세일즈/마케팅/영업 기업교육기관으로 기업과 개인을 위한 전문적인 세일즈,마케팅 교육 및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으로, 기업의 생존 전략에 교육프로그램을 운영해왔다. 전문성을 갖춘 인재와 사람이 중심이 되는 경영철학을 통하여 세일즈/마케팅 교육 회사의 확고한 위치를 자리매김 하고 있다. 그동안 교육운영을 통해 축적 되어온 다양한 노하우와 고객가치의 실현을 위한 경험을 토대로 저성장시대 위기를 돌파할 수 있는 생존 전략을 갖추고, 앞으로 새롭게 펼쳐질 글로벌 경쟁에서 생존전략을 제시하는 회사를 꿈꾸며 나아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mgroup1.com
연락처
휴먼마케팅그룹
담당 민선아
02-3296-531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