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럼비아, 올 여름 실용적인 래쉬가드로 패밀리 바캉스룩 선보여

퀵-드라이,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여름철 물놀이에 적합한 아동용 래쉬가드 출시

래쉬가드 구매 고객에게 휴가지에서 유용한 방수팩 사은품 제공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컬럼비아가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여름철 가족 물놀이에 제격인 패밀리 바캉스 컬렉션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미니 브레이커 롱 슬리브 선가드’는 여름철 물놀이 및 가족 나들이 등 다양한 상황에서 두루 입을 수 있는 아동용 래쉬가드이다. 신축성이 우수해 아이들이 활동하기 편할 뿐만 아니라 물에 젖으면 빠르게 마르는 퀵-드라이 기능성 소재로 물놀이 후 아이들의 체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것을 방지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또한 자외선을 효과적으로 차단하는 ‘옴니쉐이드’ 기능을 적용하여 강한 햇빛으로부터 아이들의 피부를 보호해준다. 세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3만 5천원이다.

아이와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심플하고 스포티한 디자인의 ‘윌버 하버’ 래쉬가드 및 보드쇼츠와 휴가지에서 캐주얼하게 입기 좋은 로고 티셔츠도 바캉스 컬렉션으로 출시된다.

‘월버 하버’는, ‘옴니쉐이드’ 소재를 사용해 자외선 차단 기능이 탁월할 뿐만 아니라 신축성이 우수해 물놀이나 워터스포츠를 즐길 때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솔리드 컬러에 팔 부위의 로고 포인트로 스포티한 느낌을 더했으며, 특히 여성용은 돋보이는 색상으로 선보여 시원한 바캉스 분위기를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남성용은 블랙과 화이트, 여성용은 핑크와 스카이 블루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남녀용 모두 5만 8천원이다. 워터 스포츠 어디에나 활용할 수 있는 남성용 팬츠는 6만8천원, 여성용은 5만8천원이다.

한편, 컬럼비아는 오는 11일부터 래쉬가드 구매 고객에게 휴가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방수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웹사이트: http://www.columbiamall.co.kr

연락처

컬럼비아 홍보대행
KPR
강태희
02-3406-228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