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페리에, 모바일·인터넷 게임 캠페인 통해 우승자에 특별한 여행 제공 이벤트 실시
낭만의 도시 파리에서 페리에의 상쾌함을 맛보다
‘특별함을 마셔라 페리에를 마셔라’ 테마로 진행
모바일과 인터넷 게임 캠페인을 통하여 우승자를 파리로 초대
이 캠페인은 페리에가 판매되고 있는 다양한 국가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한국에서는 6월 1일부터 시작으로 7월 5일까지 5주 동안 진행된다.
당첨자와 동반 1인은 파리에서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파리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 에펠타워 방문, 퐁피두센터 프라이빗 투어, 테니스코트에서의 점심, 센느강에서의 크루즈, 루프탑의 칵테일 및 프랑스식 저녁 코스 등이 경품에 포함된다.
글로벌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본 공모전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페리에 공식 페이스북에 접속하거나 백화점, 올리브영 등에 유통되고 있는 페리에를 구매한 후 넥택에 있는 QR코드를 스캔하여 게임 사이트로 접속이 가능하다.
◇프랑스에서 온 자연의 결정체, 페리에
프랑스 천연 탄산수 페리에는 탄산수가 오랜 기간 화산암 사이로 통과하기에 탄산화가 자연스럽게 이루어진다. 따라서 탄산이 매우 풍부하고 미네랄 성분이 탁월해 전 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으며 매년 전 세계 140여개국에서 10억병 이상이 판매되어 생수로는 유일하게 기네스북에 오를 정도로 전세계 탄산수 시장 점유율 1위를 고수하고 있다.
◇국내 탄산수의 원조, 페리에
한국에서는 페리에 공식 수입원인 ㈜CUC가 1992년 최초로 수입한 이후 무향의 플레인과 레몬, 라임, 자몽 등 4가지 맛을 병(Glass Bottle)과 페트(Plastic Bottle), 캔(Can)의 형태로 다양하게 소개하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의 꾸준한 문화 마케팅을 통해 페리에를 국내 탄산수 시장의 ‘원조’ 및 문화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 한국을 글로벌 탑 10안에 드는 큰 시장으로 성장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