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라미드 애널리틱스, 드레스너 BI 보고서 2개 부문에서 1위 올라

모든 측정 영역에서 향상된 성적 기록, 고객사 추천점수 만점 획득

벨뷰 워싱턴주--(뉴스와이어)--기업용 비즈니스 인텔리전스(BI) 소프트웨어 공급사인 피라미드 애널리틱스(Pyramid Analytics)가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Dresner Advisory Services)의 시장 보고서인 2016 Wisdom of Crowds Business Intelligence Market Study의 ‘고객 경험’과 ‘벤더사 신뢰성’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1위에 올랐다.

당사는 해당 부문에서 전체 표본을 훨씬 상회하는 점수를 획득했으며 영업, 가치, 제품, 기술 지원, 컨설팅 등 모든 측정 영역 지표가 지난해보다 대폭 개선되었다. 또한 이번 보고서에서 언급되었듯이 고객사 추천점수에서 만점을 받기도 했다.

피라미드 애널리틱스의 공동 창업자인 옴리 콜(Omri Kohl) CEO는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인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 보고서에서 지난해에 이어 1위로 언급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해당 부문에서 정상을 차지한 것은 고객에 대한 우리 회사의 강력한 헌신이 반영된 결과다. 우리는 협업 형태의 민첩성, 보안성을 갖춘 BI 시스템을 활용해 우리 플랫폼에 의존하는 고객사들이 경영에 핵심적이고 데이터에 기반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말했다.

드레스너는 미래 지향적 연구를 통해 2016 Collective Insights™ Market Study 등 최근 발표된 보고서에서 피라미드 애널리틱스의 시장 신뢰성, 첨단 협업 BI 능력, 데이터 디스커버리 거버넌스 기능을 높게 평가한 바 있다.

드레스너 어드바이저리 서비스 창업자인 하워드 드레스너(Howard Dresner) 최고연구책임자는 “올해로 7번째로 발표된 Wisdom of Crowds Business Intelligence Market Study는 기업들이 동종 업체들이 어떻게 BI와 관련 기술을 활용하고 또 투자하는지를 이해하는 산업분야 연구의 객관적 소스로 사용하고 있다”면서 “피라미드 애널리틱스가 보여준 높은 성과에 대해 축하의 말을 전한다”고 밝혔다.

피라미드 애널리틱스는 2016 Wisdom of Crowds Business Intelligence Market Study에서 벤더사 28곳에 대한 평가를 통해 순위에 올랐다. 드레스너가 이용한 독자적인 평가 모델은 각 벤더사 실적을 전년도 실적과 전체 벤더사 평균값과 비교한 것으로 33가지 표준을 적용하고 있다.

보고서 사본 다운로드는 http://pages.pyramidanalytics.com/Dresner-Wisdom-of-Crowds-Study.html 를 방문하면 된다.

피라미드 애널리틱스(Pyramid Analytics)와 BI 오피스 개요
피라미드 애널리틱스는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분야 글로벌 리더로 기업들이 세계적 수준의 데이터 기반 기관으로써 경쟁할 수 있도록 돕는 분석 플랫폼을 제공한다. 검증된 솔루션인 BI 오피스는 마이크로소프트SQL서버를 사용하는 기업을 대상으로 온프레미스 또는 클라우드 내에 최고 수준의 분석 기능성을 제공한다. 새로 도입된 Publish to Pyramid은 온프레미스 데이터 디스커버리를 원활하게 수행하고 Power BI 데스크톱 사용자를 위한 공유 기능을 갖추고 있다. 피라미드 애널리틱스 직원들은 미국, 영국, 그리고 유럽, 중동 및 아프리카전역에 있는 운영센터에서 근무하고 있다. 더 많은 정보는 BI Office Version 6 마이크로사이트, Publish to Pyramid Server 사이트, 트위터(@PyramidAnalytic), 그리고 링크드인(LinkedIn)에서 얻을 수 있다.

연락처

피라미드 애널리틱스
스테파니 롤랜드(Stephanie Rowland)
425-922-920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