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콘텐츠 산업에도 진출…CONTENT TOKYO 2016 내 ‘인공지능 월드’ 특설 존 개설
혁신적인 최첨단 인공지능 기술을 선보이는 특설 전시존인 ‘인공지능 월드’가 CONTENT TOKYO 2016에 개설된다. 2016년 6월 29일부터 7월 1일까지 도쿄에서 개최되는 CONTENT TOKYO 2016은 일본 최대의 B2B 전시회로서 1,530개 업체가 참가하여 콘텐츠를 전시할 예정이다.
‘인공지능 월드’, 콘텐츠 사업과 관련된 인공지능에 대한 강력한 요구로 개설
최근 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하여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콘텐츠 제작을 위해 데이터를 분석하는 추세가 점차 보편화되고 있다. ‘인공지능 월드’는 이러한 트렌드와 업계의 요구에 응하여 특별히 개설되었다.
인공지능 기술과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기업이 참가
콘텐츠 생산, 데이터 분석/예측과 관련된 인공지능 기술/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과 인공지능 기술용 하드웨어/소프트웨어를 제공하는 기업이 본 특설존에 참가한다. 참관자는 본 특설존을 방문하여 최신 인공지능 기술을 경험하고 설치 방법을 논의할 수 있다. 참가사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 관련 최신 기술도 ‘첨단 콘텐츠 기술 엑스포’에 집결
CONTENT TOKYO의 6개 전시회 중 하나인 ‘제2회 첨단 콘텐츠 기술 엑스포 (2nd Advanced Content Technology Expo)’에 인터랙티브 기술과 로봇공학 기술, 가상현실(VR)/증강현실(AR), 3D 프린터 등의 최신 기술이 전시된다. 놓치지 말고 함께 방문하길 추천한다.
업계 리더가 연설하는 관련 컨퍼런스 (무료)
전시회와 함께 컨퍼런스도 동시 개최된다. 각 코스 및 발표자는 다음과 같다. (발췌)
[제작/유통 코스]
넷플릭스
국제오리지널 부문 부사장
데이비드 리(David Lee)
[첨단 기술 코스]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카메라 오퍼레이터
샌드라 카프만(Sandra Karpman)
도쿄대학
명예교수
다치 스스무(Susumu Tachi)
도쿄대학 정보과학기술대학원
교수
히로스 미치타카(Michitaka Hirose)
[특수효과 코스]
도쿠사츠 랩
VFX 이사/ VFX 감독
수석 관리이사
오노우에 가츠로(Katsuro Onoue)
(영화 ‘진격의 거인’ 감독)
본 컨퍼런스는 일본 이외의 나라에서 방문하는 참관자에게 무료 제공된다. 신청 및 전체 프로그램 확인은 웹사이트를 방문 바란다.
무료 초대권 신청
CONTENT TOKYO 2016 초대권으로 6가지 모든 전시회 및 인공지능 월드에 입장 가능하다.
초대권 신청: www.content-tokyo.jp/en/inv/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2600658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content-tokyo.jp/en/
연락처
CONTENT TOKYO 전시 사무국
Reed Exhibitions Japan Ltd.
이마무라 이츠키(Itsuki Imamura)
+81-3-3349-8519
visitor-eng.content@reedexpo.co.jp
이 보도자료는 CONTENT TOKYO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