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리스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총괄에 세리나 초우 임명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혁신적 네이티브(native) 광고 솔루션 분야 선도 기업인 플리스타(plista)가 그룹엠(GroupM)에서 주요 요직을 역임한 세리나 초우(Serina Tsou)를 아시아 태평양지역 총괄로 임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이 임명은 즉시 효력을 발생한다.

초우는 호주, 중국, 말레이시아, 태국을 포함한 기존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사업 성장을 주도할 뿐 아니라 새로운 지역의 사업을 추진하는 책임을 맡게 된다. 플리스타는 업계에서 가장 종합적인 네이티브 광고 프로그램 방식 플랫폼으로서, 이는 데스크톱 및 모바일에 들어 있는 인피드(in-feed), 아웃스트림 비디오, 추천 위젯 및 인쇄 광고(in-ad) 포맷을 구입하는 단일 소스 솔루션을 제공하는 최초 플랫폼이다.

초우는 플리스타에 합류하기 전에 그룹엠의 아시아 태평양 지역 거래 담당 이사로서 중화권, 인도 및 동남아시아 시장 담당 팀을 이끌었다. 이와 함께 그는 플리스타가 올해 초 중국, 말레이시아 및 태국에서 제품을 출시할 때 핵심 지원 역할을 수행했다. 초우는 그룹엠에서 6년 근무하는 동안 거래 제품을 개발하고 전세계 광고주들에게 판매하는 책임을 맡았다. 그는 그 이전에는 광고업체인 WPP그룹의 대만 내 MEC 글로벌(MEC Global)에서 근무했다.

작시스(Xaxis)의 미쉘 드 리크(Michel de Rijk)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경영자(CEO)는 “세리나는 그룹엠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디지털 미디어 제품 사업을 성공적으로 추진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플리스타에서 그의 리더십과 광범위한 관련 분야 지식을 활용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세리나는 각기 다른 여러 시장의 프로그램 방식 미디어와 광고 제작 업계를 잘 알고 있기 때문에 플리스타가 이 지역에서 현재 추진하고 있는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끄는데 큰 자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초우는 “네이티브 광고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광고주들에게 주요 광고 기회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서 플리스타 고객사들은 이제 대규모 네이티브 광고 캠페인을 나머지 다른 프로그램 방식 광고와 연계하여 진행할 수 있게 됐다”면서 “플리스타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첫 번째로 선택 받는 수준 높은 브랜드로 시장을 확대하는데 일조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플리스타는 자사의 고급 광고 업체 네트워크와 작시스가 구축한 광고업체와의 관계를 활용하여 다른 업체 보다 더 많은 네이티브 광고 포맷을 데스크톱 및 모바일에 광범위하게 제공하고 있다. 광고주들은 네이티브 광고 캠페인을 기존 디스플레이, 모바일, 온라인 비디오, 디지털 라디오 및 소셜 미디어 캠페인과 동기화함으로써 범 채널적인 네이티브 광고 특성의 효과를 더욱 높일 수 있다. 플리스타 솔루션은 현재 독일, 영국, 네덜란드, 호주, 중국을 포함한 유럽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 13개 시장 광고주들에게 제공되고 있으며, 미국과 캐나다에서는 최근 선보였다.

플리스타(plista) 개요

플리스타(plista)는 고급 광고 환경에서 네이티브 광고 및 콘텐트를 배포하는 혁신적 솔루션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이다. 독일 베를린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데이터 기반 플랫폼을 통해 2008년부터 광고주와 미디어를 서로 성공적으로 연결시켜 주어 왔다. 플리스타는 자체 개발한 실시간 ‘추천 기술’(Recommendation Technology)을 통해 모든 채널과 기기를 망라하여 각 사용자의 관심사에 부합하는 콘텐트와 광고를 제공할 수 있게 한다. 광고 업체들은 사용자 방문 시간이 길어지고 방문 회수가 증가하며 디지털 제품이 추가로 현금화되어 이득을 보게 된다. 광고주들은 플리스타의 네이티브 광고 포맷을 사용함으로써 영업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사용자들에게 순조롭고 효율적으로 대응할 수 있게 된다. 플리스타는 180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세계 13개 지역 시장에서 솔루션을 판매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www.plista.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작시스(Xaxis) 개요

작시스(Xaxis)는 모든 사용 가능한 채널을 통해 광고주를 프로그램 방식으로 고객과 연결하는 글로벌 디지털 미디어 플랫폼이다. 최고의 미디어 관계와 함께 자산 데이터 및 광고 기술의 전문적인 사용을 통해 작시스는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중동 전역의 45개 시장에서 2800여 고객을 위한 성과를 제공한다. 작시스와 협력하는 광고주는 회사의 자산 미디어 제품을 통해 또한 자체 전문가 기업 라이트 리액션(Light Reaction), 배너커넥트(Bannerconnect) 및 액션X(ActionX)를 통해 높은 광고지출 수익률을 달성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www.xaxis.com 참조.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530005315/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lista.com

연락처

하모니카(Harmonica) / 작시스(Xaxis) 대행
피터 앱스타인(Peter Epstein)
+1-323-251-3567
peter@harmonica.co

라비아 페타일(RabeeahPatail)
+1-310-935-3886
rabeeah@harmonica.co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