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 글로텍, ‘Dream Partners Week’ 맞아 배냇저고리 캠페인 참여

저체온증 예방 위한 배냇저고리 만들기…“한땀 한땀 정성들여 마음도 따뜻”

서울--(뉴스와이어)--함께하는 사랑밭이 진행하는 배냇저고리 캠페인에 코오롱 글로텍이 동참했다.

18일 과천 코오롱 글로텍에서 미혼모 가정과 저소득층 신생아 아동의 저체온증을 예방할 수 있는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코오롱 글로텍 임직원 60여명은 ‘Dream Partners Week’를 맞아 한 땀 한 땀 정성스러운 바느질로 배냇저고리를 만들며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캠페인에 참여한 코오롱 글로텍 임직원은 어설픈 바느질이지만 사랑의 배냇저고리 한 벌로 신생아들의 저체온증을 예방할 수 있다는 생각에 마음이 따뜻해졌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미혼모에 대한 인식 개선과 도움이 필요한 여성에게 희망을 전하는 캠페인으로써 앞으로도 지속적인 많은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 ‘함께하는 사랑밭’은 앞으로도 미혼모를 비롯한 소외계층에게 희망을 전하는 나눔을 실천하고 다양한 참여기부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부터 제도상의 문제로 정부나 기관으로부터 외면당하는 고통 받는 이들을 찾아가 도움을 주는 사회복지NGO이다. 서울사무국을 중심으로 대전, 광주, 대구, 부산, 창원, 천안 등 전국의 지부와 사회복지법인[네크워크], 아동복지시설[해피홈], 장애인생활시설[브솔시내], 노인요양시설[나솔채], 노인복지시설[실버홈]을 설립, 지원하고 있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기로에선 화상환자 치료비 지원, 미혼모 지원, 치료비 지원, 생계비 지원의 4대 캠페인을 통해 도움을 주고 돌잔치, 벽화그리기, 배냇저고리, 쿠키만들기, 연탄, 캠프 등 사회 공익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withgo.or.kr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후원개발팀
공은비 간사
02-2612-4400
이메일 보내기

문의
070-4477-380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