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중국 진출 그랜드 오픈식 개최

중국 상해에서 바이어·대리상 200명 참석

서울--(뉴스와이어)--중국 경제의 중심지 상해 르 메르디앙 호텔에서 20일 ‘시크릿키 중국 진출 그랜드 오픈식’이 중국 내 바이어와 대리상 200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국내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는 2016년 여성 아이돌 러블리즈를 브랜드 모델로 선정하며 온오프라인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보여주는 동시에, 국내를 벗어나 중국 상해지사를 중심으로 중국 전역에 시크릿키를 알리고 정착시키기 위해 기존 중국 바이어와 대리상들을 초청하여 성대한 오픈식을 열었다.

시크릿키는 국내의 인기에 힘입어 중국 위생 허가를 받은 55개 제품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도 스킨케어와 함께 색조 제품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전 세계 25개국에서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화장품 브랜드로 소개되며 전문 모델들이 시크릿키 제품을 홍보하는 모델쇼도 열려 큰 호응을 얻었다.

시크릿키 정진오 대표는 행사 공식 기념사를 통해 “중국 바이어 및 대리상들에게 공식적으로 시크릿키 중국 진출을 알리고, 이전의 모습보다 좀더 비전 있는 제품 개발과 활발한 홍보 활동을 약속한다”며 “중국 시장에서 시크릿키와 동반 성장할 수 있는 파트너로 함께 하자”고 말했다.

젠피아 개요

젠피아는 저자극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시크릿키를 운영하고 있다. 국내외의 여성들의 피부친화적 스킨테라피를 선사하는 화장품 시크릿키는 중국, 홍콩, 러시아 등 전세계 10개국 수출 브랜드이다.

중국 내 행사 소개: http://www.cctop100.com/News/6736.html

웹사이트: http://www.secretkey.co.kr

연락처

시크릿키
마케팅팀
오현정 과장
070-4060-324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