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두산그룹 두타면세점 입점 통해 면세점 진출 가속화

서울--(뉴스와이어)--자연주의 화장품 ㈜엘리샤코이가 18일 신세계면세점 명동점 입점에 이어 20일에 두산그룹 두타면세점에 국내 오프라인 매장을 신규 오픈하였다.

현재 엘리샤코이는 한화갤러리아, 신세계, 두산 두타면세점까지 총 3개 국내 면세점에 입점함으로써 프리미엄 오프라인 채널 확장에 주력하고 있다.

두타면세점은 동대문이라는 지역적 장점을 적극 활용함에 따라 총 500여개 브랜드가 입점 되었으며 K-뷰티에 대한 세계적인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엘리샤코이도 신규 면세점 진출에 동참하게 되었다.

두타면세점에 1차 입점된 엘리샤코이 제품은 엘리샤코이 주력 제품 모이스트 업 히아루론 보습 라인과 홍콩, 중국, 일본 등 해외 수출 판매 1위를 기록한 24K 골드, 스네일 라인 등으로 해외 관광객 니즈에 따라 상품을 전략화하였다.

특히 엘리샤코이 2016년 신제품이자 블렌딩 공법 특허기술력이 적용된 신제품 부케 에센스 쿠션을 비롯해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성공할 수 있게 만든 쿠션, BB크림류 등 다양한 베이스 메이크업 인기 제품 또한 두타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엘리샤코이는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총 15개 국가 수출 및 8개 해외 홈쇼핑 진출을 통해 글로벌 홈쇼핑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K-BEAUTY 대표 브랜드로 홍콩 DFS 면세점, 홍콩 SASA 등 600여개의 프리미엄 채널을 보유하여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엘리샤코이는 K-뷰티에 대한 해외 인기와 함께 자연주의 화장품에 대한 관심이 증가됨에 따라 15개국 해외 시장 진입에 성공한 엘리샤코이 브랜드가 해외관광객에게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엘리샤코이의 전 제품은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 몰 및 주요 올리브영 매장, 한화갤러리아 면세점(2층) 신세계면세점(10층), 두타면세점(D8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자연 유래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정진선 대리
1544-74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