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밀키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롯데홈쇼핑 2회 연속 완판
조성아식 여름 크림, 론칭 방송에 이어 2차 앵콜 방송에서도 방송 중 조기 완판
K-뷰티 리더 조성아가 제안하는 복숭아 살색 소비자들에게 뜨거운 호응
2차 방송에서는 지난 방송에서 조기 매진됐던 ‘복숭아 물분 크림 세트’에 신제품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16g/35,000원)’를 포함한 총 6종 및 체험분 1개의 패키지를 구성하였으며, 이번 방송에서도 시작과 동시에 주문이 밀리기 시작해 준비한 물량이 조기 소진될 만큼 인기를 거듭하고 있다.
이 제품은 방송 전부터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사전 주문이 쇄도한 바 있으며 론칭 방송 이후에도 추가 방송 문의가 이어지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홈쇼핑 인기 상품으로 등극했다. 지난 1차 방송 이후 고객들의 구매후기로 효과가 입증되었을 뿐만 아니라 라이브 시연을 통해 복숭아 살색 피부로 변화하는 모습을 담은 뷰티 컨텐츠가 큰 반향을 일으켜 조기 완판으로 이어진 것으로 보인다.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강력한 지속력으로 27시간 촉촉하고 매끈한 복숭아 살색 피부로 연출해주는 여름 크림이다. 코코넛수와 파우더를 혼합한 ‘물분 텍스쳐’가 피부에 가벼우면서도 강력한 밀착 효과를 제공하고 코코넛 수액이 피부 속 건조함을 해소해 피부 속당김을 케어해 준다. 이외에도 대표적인 여름철 피부 고민인 과다 피지, 피부 열감, 홍조, 자외선 차단 등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다.
이 제품은 홍콩 샤샤(SASA)의 200여개 매장에서 완판 기록을 달성하며 서울 살색을 표현하는 K-뷰티 필수 아이템 ‘밀키 웻 파우더’의 새로운 진화 버전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강력한 요청으로 한국으로 역론칭됐다.
조성아22 마케팅 담당자는 홈쇼핑 론칭 방송에 이어 2회 연속 완판 기록을 세우게되어 매우 기쁘다며 이번 방송을 통해 K-뷰티 리더로서의 저력을 다시 한번 더 확인할 수 있었으며,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조성아22의 매출 신화 계보를 잇는 새로운 히트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조성아22’는 2015년 루이뷔통 모엣 헤네시 그룹(LVMH)이 운영하는 글로벌 화장품 유통 체인점 세포라에 입점한 후 아시아 최대 뷰티 스토어 중 하나인 샤샤(SASA) 홍콩, 싱가포르, 대만, 말레이시아 등 전 세계 495개 매장에 연이어 입점하며 명실상부한 글로벌 뷰티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연락처
초초스팩토리 홍보대행
리앤컴
김태림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