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사원, 초급마케터를 위한 쉽게 풀어쓴 의료컨설팅 비법노트 출간

광주--(뉴스와이어)--병원 영업사원 및 마케터를 위한 실전 노하우를 담은 ‘쉽게 풀어쓴 의료컨설팅 비법노트’가 출간되었다.

이 책은 병원 영업사원의 이미지로 인식되는 술과 접대라는 틀을 벗고 마케팅과 컨설팅으로 병원에 가치를 제공하는 병원 영업 문화의 변화를 이야기한다.

의료기관 실무자를 비롯해 의료기관에 대한 마케팅과 컨설팅 업무를 해온 저자는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아낌없이 공개하여 영업사원들에게 변화된 시대에 부응하여 ‘가치’를 창조하고 스스로를 변화시키도록 주문하고 있다. 영업의 새로운 트랜드인 마케팅과 컨설팅을 중심으로 다양하고 구체적인 방법들을 알려주어 병원과 함께 성장하는 모델을 제시한다.

‘쉽게 풀어쓴’이라는 제목에서 엿볼수 있듯이 책의 내용에서는 컨설팅에 대한 전문적인 이론이나 체계적인 교육을 이야기하기보다 현장에서 병원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는 세세한 요소들을 중심으로 현장에서 바로 활용 가능한 비법을 전수한다.

기본적인 의료법 이해에서부터 병원별 특성에 맞는 마케팅 방법, 매뉴얼 작성법, 개원시 도움을 주는 컨설팅 정보 등에 이르기까지 병원 경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내용을 수록하고 있다. 또한, 저자는 온라인 마케팅 영업을 ‘온라인에 만드는 또 하나의 병원’이라고 할 정도록 비중있게 다룬다. 포털사이트에 효과적으로 노출시키는 방법과 유리한 검색어, 홈페이지 만드는 법, 블로그 활용법, 부정적인 게시글에 대처하는 법, 홈페이지 팝업 구성방법 등 온라인 마케팅에 필요한 세부사항을 담고 있다. 저자의 친절한 설명과 함께 따라하다 보면 어느덧 온라인 마케팅의 강자가 될 수 있다.

저자 김진호는 의료컨설팅 업체의 병원사업부장으로 전국 의료기관을 대상으로 마케팅과 컨설팅 업무를 10여년간 수행하였으며 의료기관 실무자로 7년여간을 근무하였다. 또한, 사내외 의료 및 병원컨설팅 분야 강사로서 제약사의 영업사원들과 병원 현장에서 수년간 500회 이상의 실전 컨설팅 방법들을 가르쳤다. 저자의 병원 컨설팅에 대한 경험과 노하우는 보건신문 병원컨설팅 컬럼을 통하여 소개되어 현장 영업인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엠서클 병원사업부장을 거쳐 지금은 ㈜위즈온 C&S기획실장으로 일하고 있다.

위즈온 개요
위즈온은 병원마케팅(바이럴마케팅, 홈페이지, SNS), 의료컨설팅(경영, 역량향상교육, 진로교육), 의료솔루션(EMR, CRM)을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책: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

웹사이트: http://wizon.co.kr

연락처

주식회사 위즈온
C&S기획실
김진호실장
070-457-515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위즈온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