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네텃밭, 5월 감사의 달 기념 ‘감사 선물하고, 나도 선물받고!’ 이벤트 실시

17일까지 감사의 달 특별판매 품목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선물 증정

서울--(뉴스와이어)--언니네텃밭이 5월 감사의 달을 기념해 소비자 이벤트 ‘감사 선물하고, 나도 선물받고!’를 실시한다.

감사의 달 특별판매 품목을 구매한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것이다.

언니네텃밭은 이번 감사의 달을 맞아 ‘언니네 과일즙 세트’, ‘언니네 과일즙 첫만남 세트’ 등 새로운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언니네 과일즙 세트는 저렴한 가격으로 사과즙, 배즙, 포도즙 등 국내산 과일즙 3종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으며, 더 다양한 종류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사과즙2종, 배즙2종, 포도즙1종으로 구성된 첫만남 세트도 선보였다.

과일즙 세트는 생산자가 직접 키운 국내산 과일 100%로 직접 만들어 믿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그동안 언니네장터에서 인기 있었던 과일즙으로 구성해 만족도를 높였다.

과일즙 세트와 함께 언니네텃밭 인기품목인 ‘토종곡식 세트’도 다시 판매하고 있으며, ‘언니네 참기름’과 ‘들기름’도 선물용으로 다시 선보인다. 참기름과 들기름은 직접 키운 국내산 참깨와 들깨 100%로 전통적인 압착 방식으로 생산한 것이 특징이며, 이번에는 용량을 조금 더 늘리고 한 병씩 선물할 수 있도록 재구성해 많은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또한 ‘인삼열매순액’, ‘홍삼순액’, ‘지리산 토종꿀’ 등 부모님, 선생님들께 선물하기 좋은 품목도 함께 선보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감사의 달 선물세트는 5월 중순까지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언니네텃밭은 17일까지 이번 감사의 달 특별판매 품목을 구매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언니네 과일즙 첫만남 세트’를 증정한다.

언니네텃밭은 감사 인사를 많이 전하게 되는 5월에 맞춰 언니네텃밭도 소비자 분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고 싶었다며 앞으로도 언니네텃밭의 우리 농산물로 주변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길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언니네텃밭은 제철꾸러미, 언니네장터 등 농산물 직거래 사업과 도농교류 사업 등을 진행하고 있는 여성농민 생산자 협동조합이다.

언니네텃밭 여성농민 생산자 협동조합 개요

‘언니네텃밭’은 제철꾸러미, 언니네장터, 도농교류 활동 등을 통해 도시소비자와 제철 농산물을 함께 나누며 토종씨앗을 지켜가는 사회적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sistersgarden.org

연락처

언니네텃밭
홍보팀
김도영팀장
02-582-141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