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어린이 날 맞아 소외 계층 어린이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 보내기 프로젝트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5월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가족들에게 환상적인 여행을 선사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한 달간 GS25 도시락을 구매 후 GS&POINT를 적립하면,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GS25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 1천원의 기부 스탬프가 생성되며, 고객이 그 스탬프를 누르면 기부금이 적립된다.
고객들의 관심과 참여로 모인 기부금은 소외 계층의 어린이 30명이 3박 4일간의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을 하며 꿈과 희망을 키우는데 쓰일 예정이다. (7월 19일~22일 여행 예정)
지난 4월 진행된 손가락기부 프로젝트 2탄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GS25가 가정의 달을 맞아 소외된 어린이들이 행복한 시간을 가지면서 희망찬 꿈을 꿀 수 있도록 기획됐다.
GS25는 고객들이 직접 참여해 어린이들에게 디즈니랜드 여행 기회를 제공하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통해 주위의 소외된 이웃과 어린이들을 다시 한 번 떠올려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
10팀의 가족들에게도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GS25는 5월 한 달간, GS25에서 행사상품 1만원 이상(담배, 주류, 서비스상품, 상품권 제외) 구매한 후 GS&POINT를 적립하는 고객의 나만의 냉장고에 영수증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들은 나만의 냉장고에 생성된 영수증 응모 버튼만 누르면 자동으로 응모가 진행되며, 다음 달 응모된 영수증 추첨을 통해 가족 10팀(1가족 3인 기준)에게 도쿄 디즈니랜드 3박 4일 여행 기회를 제공한다. (7월 26일~7월 29일 여행 예정)
GS25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가족들에게 믿기지 않는 꿈 같은 이벤트를 선사하고자 고민해 오다가, 디즈니와 손잡고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이벤트의 일환으로 도쿄 디즈니랜드 여행을 진행하게 됐다.
디즈니는 겨울왕국, 미키마우스, 도날드덕, 곰돌이푸우 등으로 잘 알려진 디즈니(Disney) 캐릭터뿐만 아니라 어벤져스로 대표되는 ‘마블(MARVEL)’과 몬스터주식회사, 토이스토리 등으로 유명한 ‘픽사(PIXAR)’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GS리테일은 디즈니와 협약을 통해 디즈니, 마블, 픽사의 로고 및 캐릭터를 활용한 차별화 상품 출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GS25는 “진정한 사랑은 누군가를 나보다 먼저 두는 거야”라는 겨울왕국의 명대사와 “모든 여행의 최종 목적지는 행복이야”라는 피터팬의 명대사를 인용하여 나만의 냉장고 이벤트 페이지를 구성하고 스토리텔링을 통해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한다.
한동석 GS리테일 편의점 마케팅팀 과장은 “어린이날과 가정의 달을 맞아 GS25와 고객들이 따뜻함을 전할 수 있는 의미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오랜 시간 고민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의 메시지가 전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손가락 기부 및 이벤트 참여는 나만의 냉장고 회원이어야 참여가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