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 고농축 인텐스 두피 케어 ‘인바티 맨’ 출시

아베다 홍보대사 서강준과 함께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위한 완벽 해결책 제시

98%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져 모발 감소 개선에 탁월한 효과 발휘

너리싱 엑스폴리에이팅 샴푸와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2종으로 구성

서울--(뉴스와이어)--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AVEDA)가 머리 숱이 적고 가는 모발이 고민인 남성들을 위한 ‘인바티 맨™ 솔루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되는 ‘인바티 맨™ 솔루션’ 제품은 98%의 자연 유래 성분이 가늘고 힘없는 모발을 한층 더 강하게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 임상 실험 결과 5명 중 4명의 남성 사용자들이 모발의 두께감 향상 등 전반적인 모발 개선과 탈모 감소에 효과가 있다고 응답했다.

아베다 홍보대사인 배우 서강준 역시 평소 베스트셀러인 ‘인바티’ 제품을 즐겨 사용하며 두피 관리를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이번에 출시된 ‘인바티 맨 솔루션’ 광고 속 서강준은 어느 각도에서도 건강한 머릿결을 뽐내 눈길을 끌고 있다.

신제품 인바티 맨™ 솔루션은 ‘너리싱 엑스폴리에이팅 샴푸’와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2종으로 구성되었다.

‘너리싱 엑스폴리에이팅 샴푸’는 두피의 각질을 제거해주고 풍부한 영양을 공급해 모발을 더 두껍고 풍성해 보이도록 만들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성한 거품과 가벼운 텍스처로 모발과 두피에 고르게 흡수된다.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는 용기의 림에 텍스처가 묻지 않는 ‘드립-프리’ 세럼으로 두피 전체에 빠르고 쉽게 흡수되어 마사지 시 즉각적으로 두피의 열을 내려주고 생기를 부여해 모근에서부터 모발이 두꺼워지는 것을 도와준다.

인바티 맨™ 솔루션은 사탕수수가 원료인 바이오 플라스틱 용기에 담겼으며 불필요한 포장 용기를 제거해 브랜드 미션인 친환경을 실천했다.

아베다는 최근 20~30대 남성들 사이에서 탈모가 큰 고민으로 떠오르고 있는 만큼 헤어케어에 좋은 제품을 찾는 그루밍족들의 문의가 많아졌다며 아베다의 신제품 ‘인바티 맨™ 솔루션’이 깨끗한 두피와 건강하고 힘있는 모발을 되찾아 주는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인바티 맨™ 솔루션은 아베다 백화점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제품 정보

-아베다 인바티 맨™ 너리싱 엑스폴리에이팅 샴푸: 용량 250ml/ 가격 40,000원대
-아베다 인바티 맨™ 스칼프 리바이탈라이저: 용량 125ml/ 가격 79,000원대

아베다 개요

1978년 설립된 아베다는 전 세계 뷰티 전문가들과 소비자들을 위해 뛰어난 효능의 식물 성분을 기반으로 한 제품을 만들어왔다. 아베다는 환경에 피해를 주는 원료를 사용하지 않으며, 뷰티 업계 최초로 100% 풍력 에너지를 사용해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1999년부터 매년 4월 지구의 달 캠페인을 진행하며 뷰티 업계에서 환경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의 선구자 역할을 해오고 있다.

연락처

아배다 홍보대행
리앤컴
최서영 대리
02-732-8642
이메일 보내기

제품 문의
02-3440-2905

이 보도자료는 아베다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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