삐사감김밥, 프랜차이즈 가맹점 확대에 나서
프랜차이즈ERP연구소의 이창용 소장은 “전국 가맹사업화를 위해 물류망을 한화그룹식자재와 손잡고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가맹점을 유치할 계획”이라며 “연내 50곳, 2018년 300곳을 열어 시장을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2014년 시작한 삐사감김밥의 개인사업자 가맹점 사업은 지난 2년간 총 9곳의 직/가맹점이 문을 열어 단 한 곳도 사업을 접은 곳이 없을 정도로 건실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 특히 상위 매장은 매장 당 연간 약 4억 원~11억 원대 매출을 올리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3억원 이상 매출을 올리는 것으로 알려졌다. 가맹점창업 상담은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삐사감김밥’ 관계자는 “프리미엄 김밥을 비롯해 국물떡복이, 새우튀김, 라면, 덮밥류 등과 어린이김밥까지 50개가 넘는 상품으로 다양한 매출을 올리고 있다”며 “앞으로 매달 프로모션을 통해 판매를 지원하고 입소문을 통해 가맹점 매출 비중을 늘릴 것”이라고 설명했다.
프랜차이즈ERP연구소 개요
프랜차이즈ERP연구소는 프랜차이즈 기업용 ERP개발과 M&A진행 및 MD 및 PM사업 및 특수상권을 컨설팅을 하고 있으며, 부설로 프랜차이즈협업비즈니스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fmx.or.kr
연락처
프랜차이즈ERP연구소
홍보사업팀
02-6415-8610
이메일 보내기
상담 문의
02-6415-8615
이 보도자료는 프랜차이즈M&A거래소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