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우기술, 스타트업 위한 ‘050 안심번호’ 마케팅 솔루션 지원
이번 프로모션은 050 번호를 사용함으로써 나타나는 광고 효과를 측정할 수 있도록 90일간 50회선을 무료로 체험하는 것으로 현재 TV맛집(맛집), 배달365(배달), 백의민족(세탁), 슈퍼맨서비스(인테리어) 등 다양한 사업자들이 050 안심번호 프로모션의 혜택을 누리고 있다.
세탁 O2O 서비스 ‘백의민족’ 이광훈 대표는 “다우기술의 050 솔루션으로 주문, CS뿐만 아니라 매출 통계를 실시간으로 체크하며 효율적으로 고객을 관리하고 있다”며 “전화 기반 수익 모델을 가진 스타트업에게는 꼭 필요한 서비스”라고 말했다.
‘050 안심번호’는 050 가상번호로 통화 내역, 컬러링, 알림 멘트, 문자 수신, 콜백 문자 등 다양한 부가 서비스를 제공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고객 전화 유입 경로 및 실시간 통화 내역과 통계를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효과적으로 고객을 관리할 수 있다. 대표적으로 배달 음식 책자의 오프라인 시장 및 다양한 O2O 서비스에서 활발하게 사용되고 있다.
다우기술 ‘050 안심번호’ 사업 총괄 정원식 부장은 “기존 솔루션을 온라인으로 더욱 확대할 예정이며, 중소사업자들에게 통합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교두보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4월 19일부터 5월 20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콜믹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다우기술 개요
다우(多佑)는 세상에 많은 도움을 준다는 뜻으로 1986년 창립한 다우기술은 창립부터 오늘까지 한국 IT 산업의 발전과 그 맥락을 함께하며 지속적인 발전을 거듭해 왔다. 또한 소프트웨어 전문 기업으로는 최초로 거래소 상장이라는 기록과 함께 오직 IT 한 우물만을 고집하며 대표 IT 기업으로 성장해 왔다. 다우기술은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을 통해 ‘대한민국 no.1 IT 서비스 전문기업’으로 더 높이 도약할 것을 약속 드리며, 정직하고 투명한 경영과 우수한 실적으로 고객, 임직원, 주주와 함께하는 ‘相生 경영’을 펼쳐나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daou.co.kr
연락처
다우기술
마케팅팀
심새롬
070-8707-1048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