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아22,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롯데홈쇼핑 론칭

속건성, 피지, 피부 열감, 자외선 차단 등 여름철 피부 고민을 한번에 케어하는 물분 크림

5월 2일 오전 1시부터 60분간 롯데홈쇼핑에서 론칭 방송

서울--(뉴스와이어)--K-뷰티 리더 조성아의 26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5월 2일(월) 롯데홈쇼핑을 통해 조성아가 제안하는 여름 크림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을 선보인다.

뛰어난 밀착력과 지속력을 자랑하는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16g/35,000원)’은 홍콩 샤샤(SaSa) 200여 개 매장에서 완판 기록을 달성한 밀키 웻 파우더의 새로운 진화 버전으로 여름철 대표적인 피부 고민인 속건성, 과다 피지, 피부 열감, 홍조, 자외선 자단 등을 한번에 케어할 수 있는 물분 크림이다.

정제수 대신 코코넛 수액을 사용하여 피부 갈증과 속당김을 효과적으로 개선하며 특허 받은 모공 피지 컨트롤 성분이 땀과 피지를 조절해 27시간 동안 속은 촉촉하고 겉은 매끈한 복숭아 살색 피부로 만들어 준다.

조성아22는 신제품 론칭을 맞아 파격적인 패키지 구성과 상품평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먼저 ‘밀키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본품 2개에 리필 2개를 추가해 총 4개가 제공되며 여기에 고보습 영양 에센스 ‘반질 에센스(200ml/26,000원)’와 선명한 컬러감의 ‘플레이버풀 립스틱(3.4g/21,000원)’을 추가해 총 6종의 풍성한 패키지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상품평을 작성한 고객에게는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 리필 1개를 추가로 증정해 고객 제공 혜택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조성아22 마케팅팀은 이번에 출시된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은 고온 다습한 기후의 홍콩 소비자들에게 이미 검증 받은 제품인 만큼 올 여름 한국 소비자들에게도 최적의 크림이 될 것이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파격적인 패키지 구성을 선보이는 이번 롯데홈쇼핑 론칭 방송을 놓치지 말길 바란다고 밝혔다.

조성아22의 롯데홈쇼핑 방송은 5월 2일 월요일 오전 1시부터 2시까지 60분간 방영되며 신제품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을 포함한 총 6종의 정품 구성을 69,900원에 판매한다.

한편 ‘밀키 웻 파우더 복숭아 물분’을 사전 판매한 이후 27일 일일 트래픽 초과로 약 1시간 가량 사이트가 마비되는 등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조성아22 개요

조성아22는 뷰티 마스터 조성아가 2012년 런칭한 메이크업 브랜드다. 메이크업은 자신의 단점을 가리는 것이 아닌 누구나 즐겁게 자신만의 장점을 찾아가는 과정이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K-뷰티 리더로서 국내를 넘어 미국, 아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는 국내 대표 브랜드다.

조성아22 홈페이지: http://chosungah22.com

연락처

초초스팩토리 홍보대행
리앤컴
김태림 대리
02-776-2540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