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라클재팬, 일본 구마모토현 지진피해 복구 위해 소셜 클라우드 기술 무료 제공
재난 대응 위해 오라클 소셜 클라우드 무료 접속 서비스와 매칭 기프트 프로그램 제공
기관들은 오라클 소셜 클라우드를 통해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올라온 지진 관련 포스팅을 모니터링할 수 있다. 포스팅을 개수, 시간, 성별, 위치 등으로 분류해 분석할 수 있으며 조회 수 등 세부 내용도 확인 가능하다. 이를 통해 방대한 양의 데이터를 구마모토현 주민을 위한 유용한 자료로 만든 뒤 지진 피해 현장에 있는 구조대에 실시간으로 전달, 효과적인 구호 작업을 돕게 된다.
또 오라클 재팬은 구마모토 재난 지역 주민들을 돕기 위해 매칭 기프트 형태로 최대 5만 달러의 성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구호가 절실한 사람들에게 성금이 빨리 도착해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도록 모든 기부금은 피해 지역에서 활동 중인 NGO단체 ‘피스 윈즈 재팬(Peace Winds Japan)’에 전달된다.
구마모토 재건 사업을 위해 오라클 소셜 클라우드를 90일간 무료로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기업과 단체는 오라클 직통 전화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상표
오라클과 자바는 오라클과 그룹 계열사의 등록 상표다. 다른 상표는 각기 개별 소유주의 상표이다.
오라클 재팬 개요
오라클은 포괄적이고 통합적인 클라우드 애플리케이션과 플랫폼 서비스를 공급하는 기업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oracl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웹사이트: http://www.oracle.com/jp/direct/index.html
연락처
Oracle Japan
이시카와 준코(Junko Ishikawa)
+81-36834-4837
이메일 보내기
오라클 직통전화
0120-155-0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