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신한금융투자, ‘어르신 행복밥상-난향동 주민센터’ 개시
서울시 7개 지자체 10곳 주민센터에서 독거 및 저소득층 어르신을 위한 식사나눔
4월 16일 독산3동을 시작으로, 6월 25일까지 매주 토요일 서울시 7개의 지자체, 8개의 주민자치센터, 2개의 어르신 통합돌봄지원센터에서 신한금융투자 임·직원들과 함께 1,200명의 기초생활보장 수급자 및 저소득층 어르신들에게 점심과 선물을 제공하는 ‘어르신 행복밥상’ 프로젝트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30여 명의 임·직원들은 이른 아침부터 나와 어르신 100여 분의 식사와 선물을 준비하였다.
신한금융투자 봉사자는 토요일 좋은 시간에 이렇게 봉사의 기회를 주신 것에 감사드린다며 쉽게 접할 수 있는 봉사의 기회는 아니기에 이런 기회를 통하여 우리가 잘 몰랐던 부분을 관심있게 느끼고 어려우신 분들을 위한 관심과 후원을 생활화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같은 날 봉사자 7명은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 부평무료급식소에서, 5명은 나솔채에서 어르신들을 위한 노력봉사를 실행하였다.
신한금융투자는 앞으로도 ‘어르신 행복밥상’ 프로젝트와 동시에 임·직원 450여 명이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의 산하시설인 부평 <무료급식소>, 아동보육시설 <해피홈보육원>, 중증장애인거주시설 <브솔시내>, 복지시설 <부천오정노인복지관>, 보호전문기관 <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 노인양로시설 <나솔채>에서도 자원봉사 활동을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개요
사회복지법인 네트워크는 1994년에 설립되었으며 1997년부터 60세 이상의 저소득 무의탁 노인분들께 무료급식을 제공하고 있다. 독거노인, 소년소녀가장, 한부모가정을 돕는 결연사업, 무료급식사업, 장앤인 시설업무, 아동시설업무, 노인요양생활시설 업무 등 사회공헌 사업을 펼치고 있는 사회복지단체다. 아동보육시설-해피홈, 중증장애인거주시설-브솔시내, 보호시설-강화노인요양원, 복지시설-부천시오정노인복지관, 노인보호전문기관-경기서부노인보호전문기관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networks.or.kr/
연락처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
사업팀
조용국 과장
032-502-7600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사회복지법인네트워크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