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샤코이, 신개념 트리플 에센스 쿠션 ‘부케 에센스 쿠션’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엘리샤코이의 2016 신제품 ‘부케 에센스 쿠션’이 출시되었다.

엘리샤코이는 4월 초부터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몰에서 ‘부케 에센스 쿠션’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한 바 있으며 사전 판매임에도 불구하고 ‘신개념 트리플 쿠션’으로 온라인 상에서 크게 주목 받고 있다.

‘부케 에센스 쿠션(SPF 50+, PA+++)’은 미백,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까지 갖춘 3중 기능성 메이크업 제품으로 63% 에센스를 함유하여 기초 케어를 강화하고 피부에 화사한 광채를 선사하는 프리미엄형 쿠션이다.

특히 서로 다른 3가지 에센스를 블렌딩하여 하나의 쿠션에 담는 특허 받은 국내 최초 기술을 적용하여 피부 속부터 화사하게 차오르는 광채 피부를 선사한다. ‘부케 에센스 쿠션’에 블렌딩된 핑크 에센스는 11가지 핑크꽃에서 찾은 마르지 않는 보습에센스로 수분광채를 선사하고 화이트 에센스는 8가지 화이트꽃에서 찾은 브라이트닝 에센스로 화사한 피부에 화사한 생기광채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5가지 특허성분이 함유된 베이지 에센스는 탄력, 피지조절, 피부정화, 항산화, 피부결을 개선하며 더욱 완벽한 투명광채의 피부를 전한다.

엘리샤코이는 쿠션, BB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부문에서 국내를 비롯해 미국, 일본, 중국, 홍콩 등 15개국 국가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다. 최근 중국 뷰티 예능 프로그램 ‘려치여신’에 ‘부케 에센스 쿠션’이 방영되기도 하여 해외에서도 큰 호응을 일으키며 K-뷰티 열풍을 몸소 실감하고 있다.

‘부케 에센스 쿠션’은 엘리샤코이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28일부터 3일간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2016 서울 국제 화장품 미용 박람회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엘리샤코이 개요

(주)엘리샤코이는 유럽 스타일의 식물성 성분을 기본 원료로 하여 민감성 트러블성 피부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일본 홍콩 중국 싱가포르 등으로 수출을 하는 등 제품 품질도 국내외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부케 에센스 쿠션: http://www.elishacoy.com/shop/shopdetail.html?bran...

웹사이트: http://www.elishacoy.com

연락처

엘리샤코이
홍보마케팅팀
정진선 대리
1544-741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