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새로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전략 발표

프란시스코 코스타(Francisco Costa)와 이탈로 주첼리(Italo Zucchelli), 캘빈클라인 컬렉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임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이 오늘 모든 캘빈클라인(Calvin Klein) 브랜드들을 하나의 크리에이티브 비전으로 통합하는 새로운 글로벌 크리에이티브 전략을 발표했다. 캘빈클라인 컬렉션 여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프란시스코 코스타(Francisco Costa)와 이탈로 주첼리(Italo Zucchelli) 캘빈클라인 컬렉션 남성복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는 회사를 떠날 예정이다.

이러한 전략은 2013년 청바지 및 속옷 사업을 인수하면서 시작된 캘빈클라인 브랜드 디렉션의 세계적인 변화의 일환으로 고안됐다. 회사가 전세계 100억 달러 규모의 리테일 판매를 기록하며 발전을 거듭하는 상황에서 이러한 전략은 세계적으로 브랜드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고 향후 장기적인 글로벌 성장의 토대를 마련할 것이다. 새로운 브랜드 디렉션은 궁극적으로 사업의 모든 카테고리 전반에서 하나의 크리에이티브 비전을 추구하게 된다. 추후 자세한 발표가 있을 예정이다.

스티브 쉬프만(Steve Shiffman) 캘빈클라인 CEO는 “이번 크리에이티브 전략은 클라인 씨가 은퇴한 이후 캘빈클라인 브랜드 전통에 중요한 전기를 마련하는 또 다른 계기가 될 것이다. 지난 10년간 캘빈클라인 브랜드에 전념해온 헌신과 성과에 대해 프란시스코와 이탈로에게 감사드린다. 그들은 모두 캘빈클라인을 전세계 패션업계를 대표하는 업체로 발전시키는 데 큰 공을 세웠으며 그 과정에서 엄청난 헌신과 집중, 그리고 창의성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캘빈클라인은 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의 전액출자 자회사이며 세계 선도적인 패션 디자인/마케팅 스튜디오다. 이 회사는 여성 및 남성 디자이너 컬렉션 의류와 액세서리를 디자인,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폭넓은 라이선스 계약과 기타 협약을 통해 다양한 기타 상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제품 라인으로는 여성 드레스와 정장, 남성 정장 및 맞춤 의류, 남성 및 여성용 스포츠웨어/브리지 및 컬렉션 의류, 골프 의류, 진, 언더웨어, 향수, 아이웨어, 여성용 기능성 의류, 타이즈류, 양말, 신발, 수영복, 보석, 시계, 외투류, 핸드백, 가죽 잡화, 실내 장식용품(가구 포함)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calvinkle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3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PVH는 풍부한 아메리카 유산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비즈니스 성장을 거듭해 세계 최대의 의류업체 중 하나로 입지를 굳혔다. 40여 개 나라에서 3만 개 이상의 계열사를 운영 중이며 2015년 매출 80억 달러를 기록했다. PVH는 캘빈클라인,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앤올가(Warner’s and Olga) 등의 브랜드를 소유하며 이러한 브랜드 및 기타 국내 및 해외에서 유명한 소유 및 라이선스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피도(Speedo) 브랜드는 북미 및 카리브해에서 스피도 인터내셔널(Speedo International, Ltd.)로부터 영구적인 라이선스를 취득했다.

1995년 미국 증권민사소송개혁법에 의거한 면책 진술:

PVH코프와 그 자회사(PVH로 통칭)의 미래 계획, 전략, 목표, 기대, 의도와 관련된 진술을 포함한 이 보도자료의 미래예측 진술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의 면책 조항(safe harbor provision)에 따라 작성됐다. 투자자들은 이러한 미래예측 진술이 본질적으로 위험과 불확실성에 영향을 받으며, 이 중 다수는 정확히 예측할 수 없고, 일부는 예상할 수 없음에 유의해야 한다. 여기에는 (i) PVH의 계획, 전략, 목표, 기대 및 의도가 재량에 따라 언제든 변경될 수 있다는 사실 (ii) PVH가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수시로 제출하는 자료에 제시된 위험과 불확실성 등이 포함된다.

회사 측은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그 밖의 사유가 발생하더라도 미래예측 진술을 공개적으로 개정할 책임이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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