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지식재산권 포럼 ‘IPBC 코리아’ 국내 첫 개최
국내외 고위 IP 인사 200 여명 대상으로 다양한 강의 및 프로그램 마련
IP 서비스 전문 기업 CPA 글로벌과 플래티넘 스폰서쉽 체결
이번 행사는 각 업계 IP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주요 기업의 IP 모범사례’를 주제로 지식재산권 가치창출을 위한 다양한 토론이 이뤄질 전망이다. 뿐만 아니라, 국내외 IP 리더들이 연사로 참여하며 지식재산권의 가치와 기회, 향후 전망 등을 논의할 예정이다.
한편 글로벌IP 전문기업CPA 글로벌이 플래티넘 스폰서로 본 행사에 참여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지식재산관리 서비스 및 소프트웨어 지원 전문 기업인 CPA 글로벌은 포럼에 초청된 주요 인사 200여명을 대상으로 격동하는 IP 환경 속 국내 기업들의 생존 전략을 알리는데 주력할 계획이다. ‘IP 업계의 적자 생존’ 세션에 진행자 역할로 참석하는 안성식 CPA 글로벌 한국지사 대표는 각 연사와 함께 주제와 관련된 흥미로운 토론을 진행할 계획이며, 본 행사 이후 진행되는 칵테일 리셉션에서는 김지훈 이사가 연사로 참여한다.
안성식 CPA 글로벌 한국지사 대표는 “CPA 글로벌이 한국에서 처음 개최되는 IPBC 코리아에 유일한 플래티넘 스폰서로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이 같은 포럼을 계기로 지식재산권의 중요성과 안정적인 특허권 관리의 필요성을 알리는 데 힘쓸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웹사이트: http://ko.cpaglobal.com
연락처
CPA글로벌 홍보대행
KPR
김예훤
02-3406-22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