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 코리아, 꿀잼 바나나 새 모델로 ‘응팔’ 김설 발탁
행복은 꿀잼 바나나로부터
응답하라 1988의 먹방 스타 김설, 스위티오 꿀잼 바나나 모델로 남녀노소 눈길 사로잡아
슈가 스팟이 뚜렷한 스위티오 꿀잼 바나나는 돌리버리(Doleivery)에서 간편하게 만나볼 수 있어
꿀잼 바나나의 ‘꿀잼’은 바나나 속의 슈가 스팟(Sugar spot)을 의미하는 것으로, 바나나 단면을 잘랐을 때 바나나 속에 당분이 모여 검게 된 부분을 말한다. 이 슈가 스팟은 바나나가 맛있게 잘 익었을 때 뚜렷하게 보인다.
슈가 스팟이 뚜렷해 ‘꿀잼 바나나’라고 불리는 돌(Dole) 코리아의 스위티오 바나나는 해발 700m 이상의 고랭지에서 재배되어, 긴 시간의 광합성으로 일반 바나나보다 당도가 10~30% 가량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과육이 쫀득하고 비타민A, B, C와 섬유질 등 각종 영양 성분도 풍부하다.
스위티오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된 김설은 드라마 응팔에서 ‘진주’ 역할로 전국 남녀노소의 사랑을 받았으며, 특히 극중 양손에 바나나를 쥐고 맛있게 먹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팀장은 “사랑스럽게 먹는 모습이 보는 사람을 행복하게 만드는 김설이 ‘행복은 꿀잼 바나나로부터’ 광고 캠페인과 이미지가 잘 맞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며, “달콤한 맛으로 사랑을 받아온 스위티오 꿀잼 바나나가 새로운 모델과 함께 명품 과일 시장을 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설과 함께한 새로운 꿀잼 바나나 광고는 서울시내 버스와 지하철 스크린 도어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또한, 광고 메이킹 필름,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는 돌(Dole)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페이스북 에서 추후 확인 가능하다.
공식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dolekorea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연락처
돌(Dole)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김나래
02-6250-7059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돌(Dole)코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