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함관리도 고급화로 승부한다

대전--(뉴스와이어)--문자인식기술의 선두주자 한국인식기술(대표이사 송은숙, www.hiart.com)은 명함 문화의 전문성과 고급화를 표방하며 ‘고급형 하이네임 3.0 Pro’를 9월 말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고급형 하이네임 3.0 Pro는 고상하고 품격있는 원목케이스로 포장해 기존의 하이네임 3.0 Pro와의 차별성을 두었다. 중후함과 기품이 느껴지는 원목케이스로 제작해 명함관리가 필수인 비즈니스맨을 위한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회사측은 이번 제품이 인맥관리가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이보다 더 의미 있고 좋은 선물로 각광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하이네임 3.0 Pro는 스캐너로 명함을 읽은 뒤 명함의 이름, 회사, 부서, 연락처 등 각종 문자를 인식해 정해진 각 항목에 자동으로 입력한다. 또 한자로 된 이름은 한글화해 입력되고 자동 입력된 정보를 이메일로 단체 발송하거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로도 발송이 가능하다.

명함의 주소를 클릭하면 지도가 검색되고 자동 입력된 정보는 키워드 하나만으로 검색할 수 있다. 엑셀, MS 아웃룩 등의 프로그램과 호환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송은숙 사장은 “고급형 하이네임 3.0 Pro는 받는 이에게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선물이 될 것”이라며 “특별한 날에 소중한 사람에게 색다른 선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고급형 하이네임 3.0 Pro는 하이네임 전용쇼핑몰(http://hiname.cafe24.com/)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한국인식기술 개요
문자인식기술에 정통한 전문가 집단으로 구성된 ㈜한국인식기술은 10여년 동안 문자인식업계의 선두주자로의 길을 걸어왔다. 문자인식기술을 바탕으로 인식기반 디지털 정보처리를 개발해 상품화했고, 지능형 서비스를 꾸준히 연구개발하여 제공해 왔다. 유연한 탐구자세와 연구중심의 회사경영을 통해 고객과 함께 가치를 창출하고, 인간존엄의 가치 창출을 지향하고자 하는 것이 바로 문자인식기술의 선두기업 ㈜한국인식기술의 목표이다.

웹사이트: http://www.hiname.net

연락처

(주)한국인식기술 Tel : 042-538-5390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