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ST, ‘TE100DA’ 출시…이어폰 시장 진출

서울--(뉴스와이어)--삼성 ODD와 TSST 보조배터리 제조기업 TSST(도시바삼성스토리지테크놀러지)가 이어폰 시장에 진출했다.

TSST는 ODD와 보조배터리 제조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유선 이어폰 TE100DA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밝고 세련된 디자인의 이어폰으로 디자인과 성능을 모두 잡았다고 평가된다. 특히 제너럴 다이나믹 드라이버를 채용하여 깊고 탄탄한 저음, 짜릿한 중고음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일반 이어폰의 최대 약점인 단선문제를 위해 단선을 최소화한 L형 플러그 설계를 하였으며 커널형으로 제작되어 외부 소음을 줄이고 음질을 살렸다. 특히 줄꼬임을 방지하기 위해 플랫 케이블도 채용하여 고객의 편의를 추구하였다.

이번에 출시된 ‘TE100DA’는 28일부터 옥션, 지마켓, 11번가등의 오픈마켓에서 판매된다.

TSST는 보조배터리에 이어 이어폰을 출시하므로써 사업 다각화에 힘쓰고 있으며 제품의 품질과 고객의 맞춤 제품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TSST 코리아 (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 의 삼성 ODD 및 보조배터리 국내 공식 총판이며, 디지털 주변기기 브랜드 뮤톤(MUTON)의 제조 유통사이다. 다양한 성능과 디자인의 IT/디지털 제품들을 유통하고 있으며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ODD 및 보조배터리 유통시장 내 확고한 위치를 확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쓰리에스솔루션
홍보마케팅팀
이동윤 차장
070-4420-041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