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minum, 통신 사업자를 위한 디지털 혁신 제품 출시
CSP는 새로운 경쟁 압력 속에서 상품을 차별화하고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새로운 수입 흐름을 창출하기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시장에는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는 대안이 매우 많기 때문에 CSP는 고객 경험에 대한 완벽한 이해를 위해 계속 노력해야 한다. Ovum의 최신 Consumer Insights Survey(소비자 인사이트 설문조사)에 따르면 인터넷 가입자의 65%가 높은 수준의 부가 가치 서비스를 받고 고객 지원이 향상된다면 제공업체를 바꿀 의향이 있는 것으로 답했다.
Ovum 분석가 찬텔 케리는 “오늘날 인터넷 소비자는 제공받는 전반적 서비스에 대해 훨씬 까다로워졌으며 제공업체들은 가입자를 우선시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할 새로운 방법을 찾아야 한다. Nominum은 오늘 소개한 새로운 기능을 출시함으로써 통신사들이 보다 높은 부가 가치 서비스 출시를 할수 있도록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 이와 함께 가입자는 일반 가정 온라인 활동에 대한 정책 제어를 디바이스별로 설정할 수 있게 되고 가입자와 서비스 제공업체 사이의 선제적, 효과적 커뮤니케이션이 촉진될 것이다. 따라서 종합적으로는 매우 경쟁이 치열한 시장에서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Nominum의 피트 위소와티 전무는 “Nominum은 DNS를 확장, 보안, 활용하여 통합 애플리케이션 세트를 만든 최초의 기업으로써 서비스 제공업체들이 동일한 네트워크 중심 서비스에서 가입자 중심 서비스로 바뀐 디지털 혁신을 일으킬 수 있는 길을 제시한다. N2 애플리케이션 스위트는 네트워크 성능 및 고객에 맞춤화된 경험을 모두 제공하고자 하는 서비스 제공업체를 위해 제작되었다. 이 두 가지 조합은 수입을 증대하고 전 세계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차지하도록 돕는다”고 말했다.
Strategy Analytics(전략 분석)에 따르면, DNS 기반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 스위트를 활용한다면 디지털 혁신에 필수적인 요소를 지원할 수 있다. 이미 DNS가 모든 ISP 네트워크의 핵심이 되었기 때문이다.
Strategy Analytics의 서비스 제공업체 분석 책임자 수 루드는 “DNS는 전환이 쉬운 필수 IP 네트워크 요소이다. DNS는 원래 인터넷용 ‘전화 디렉터리’에서 시작되었다. 사용자가 애플리케이션 이름과 도메인을 요청하면 요청을 받은 리소스의 IP 주소와 이를 대조한다. DNS는 그 동안 간과 되었던 네트워크 요소로 모든 IP 네트워크 처리에 대한 실시간 코어를 담당하고 있다. DNS를 이용하여 고객 중심적인 제어 및 분석으로 부가 가치를 창출하는 새로운 서비스를 위한 플랫폼을 지원할 수 있다. 코어 DNS 기능 위에 생성되어 정책에 따라 작동하는 DNS 애플리케이션 서비스는 매력적인 맞춤 서비스를 가능케 한다. 이러한 서비스는 고객 만족도와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한 충성도를 높이고 차별화된 가치를 창출하여 궁극적으로는 가입자 이탈을 낮추는 효과가 있다”고 말했다.
Nominum N2 애플리케이션 스위트의 새로운 기능은 CSP에 부가 가치 서비스를 촉진하고 고객 지원을 개선할 강력한 도구를 제공한다. N2는 Nominum의 전문 데이터 연구팀이 핵심이다. 이 연구팀은 매일 1,000억 개 이상의 DNS 트랜잭션을 처리 및 분석하고 업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지식과 기술을 기업에 제공한다.
◇N2 Engage, 가입자 보호(Subscriber Safety)
고객들은 인터넷과 연결된 디바이스를 보안의 위협 과 사기 행각으로부터 보호하고자 노력한다. 일반적인 방법을 사용하면 소프트웨어를 수동으로 설치하고 각 장치를 업데이트해야 한다. 하지만, N2 Engage 가입자 보호(Subscriber Safety)는 클라우드 기반 서비스로 제공업체에서 호스팅한다. 가입자는 클릭 한 번으로 어느 장치에서나 사전에 보안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다. N2 Engage 가입자 보호(Subscriber Safety)는 온라인 보안에 대한 사업자의 명성을 높이고, 타사 안티바이러스 보안 소프트웨어보다 옵트인 비율과 만족도를 더욱 높여준다. 이는 Nominum 고객 사용도 만족 결과에서도 입증된 바 있다.
◇N2 Engage, 개인 맞춤 인터넷(Personal Internet)
인터넷에 지속적으로 접속하는 자녀로 인해 부모는 특히 여러 디바이스에 제한을 설정할 때 인터넷 사용 모니터링과 제어에 어려움을 겪는다. N2 Engage 개인 맞춤 인터넷(Personal Internet)을 사용하는 부모들은 실생활에서 빠르고 실시간으로 자녀의 인터넷 사용을 감독하고 온라인 권한에 대해서 맞춤 지정할 수 있다. 부모는 언제 어디서나 중앙 집중화된 인터페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고 사용자, 디바이스, 장치, 가정 단위로 사용을 제한할 수 있다. N2 Engage 개인 맞춤 인터넷(Personal Internet)의 예약 기능을 사용하면 숙제 시간, 수면 시간, 가족이 함께 보내는 시간이 더이상 인터넷때문에 방해를 받는 일은 없어진다. N2 Engage 개인 맞춤 인터넷(Personal Internet)을 사용한 어느 서비스 제공업체는 12개월 가입 목표를 3개월 이내에 달성했다. 이러한 서비스가 이제는 5백만 개의 공공 Wi-Fi 핫스팟으로 확장되고 있으며 제공업체의 모든 서비스 범위에서 일관적인 정책을 강화하고 있다.
◇N2 Reach
Nominum N2 Reach는 홍보 관리팀이 IT 지원을 받지 않고도 브라우저 내에서 메시징 홍보를 생성하고 제공업체와 가입자가 효과적으로 소통하도록 지원한다. 신규 기능은 다음과 같다.
1. 향상된 다이내믹한 홍보 지원
청구서 알림, 대역폭 제한 알림, 온보드 및 감염 가입자 알림은 외부 시스템의 데이터에 기초한 기준과 일치하는 가입자에게 지속적으로 메시지를 보낸다. N2 Reach는 Open-API를 통합하여, ISP 정책 기준에 따라 지속적으로 운영되는 홍보에 가입자를 추가하고 이러한 홍보 형식을 출시하고 관리하는 노력을 줄여준다.
2. 사용자 정의 템플릿
서비스 제공업체는 HTML 콘텐츠를 쉽게 업로드하고 브랜딩된 홍보 템플릿을 생성함으로써 브랜드 지침을 준수할 수 있다.
3. 가입자 옵트인/옵트아웃
N2 Reach를 사용하는 가입자는 클릭 한 번으로 선택적 홍보를 옵트인/아웃할 수 있다. 또한 N2 Reach는 관리자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므로 가입자 옵트인/아웃 기본 설정을 쉽게 보고 편집하고 규정을 준수하였는지 확인할 수 있다.
4. 보고 강화
N2 Reach는 개별 홍보 결과를 신속히 보고 비교할 수 있는 새로운 대시보드를 제공한다. 또한 개별 사업부와 관련된 결과를 쉽게 추적하고 복수할 수 있도록 홍보 카테고리가 추가되었다.
Nominum 개요
Nominum은 서비스 제공자용 도메인 네임 시스템 소프트웨어 솔루션 분야의 선도적인 혁신 업체이다. Nominum은 가입자의 가치를 높이고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네트워크를 보호하기 위해 DNS로 구동하는 애플리케이션 통합 제품군을 첫 번째로 출시한 기업이다. N2™ 플랫폼과 애플리케이션 제품군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Nominum Vantio™ DNS 소프트웨어를 활용하고, 부가 가치 서비스(온라인 자녀 보호 기능, 브라우저 내 가입자 통신 및 선제 사이버보안 방어)를 통해 경쟁 우위와 브랜드 충성도를 강화한다. Nominum은 글로벌 소프트웨어 기업으로 캘리포니아, 레드우드 시티에 본사를 두고 있다. Nominum 소프트웨어는 40개국 이상에서 서비스 제공업체 배포망을 구축한 가운데, 매일 1조 6천억 개의 쿼리를 생성하는 5억 이상의 가입자를 지원한다. 이 수치는 요즘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온라인 검색 서비스에서 생성되는 트윗과 좋아요 및 검색 건수를 합친 숫자보다 훨씬 더 많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nominum.com
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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홍보 디렉터
Nancy Hil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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