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국제예술원, 한국마술문화협회와 산학협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한국국제예술원(이사장 소성배)이 16일 교내에서 한국마술문화협회(이사장 이래형)와 산학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소성배 이사장과 이래형 이사장을 비롯해 한국국제예술원 홍보 본부장, 매직엔터테인먼트 학과장, KPOP학과 학과장 등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한국국제예술원의 매직엔터테인먼트학과와 KPOP학과의 우수인력 양성을 위한 실습에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협약 세부 내용으로는 공연 연구, 자료 교류, 교육과정 개발과 연구 개발 등이다.

한국국제예술원 소성배 이사장은 “한국의 우수한 예술 인력을 양성하는 데 힘쓸 것”이라며 “학생들의 꿈을 함께 만들어나가는 학교가 되도록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국마술문화협회 이래형 이사장은 “마술과 관련이 있는 학과 외에도 타 학과들과의 다양한 교류를 통해 인력 양성에 많은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국제예술원은 2017학년도 신편입생을 우선전형으로 4월 13일까지 모집한다. 면접은 개별연락을 통해 진행될 예정이다.

한국국제예술원 개요

한국국제예술원은 압구정에 위치한 실기 중심의 종합예술 교육기관이다. 교육부 인증 학점은행제 학사학위 취득이 가능하다. 다양한 교과편성과 전문적인 실기교육 및 실전 공연을 통해 우수한 예술 인재를 양성한다.

웹사이트: http://www.kica.sc.kr

연락처

한국국제예술원 홍보대행
더페이지미디어
박초아
070-8937-64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