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빈클라인, 페리스코프 통해 2016년 글로벌 광고 캠페인 제작과정 공개

브랜드 최초로 촬영장 접근 기회 제공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PVH코프(PVH Corp.)(뉴욕증권거래소: PVH)의 완전 자회사인 캘빈클라인(Calvin Klein, Inc.)이 오늘 2016년 가을 글로벌 멀티미디어 광고 캠페인 제작의 모든 요소들을 광고제작 기간 동안 페리스코프(Periscope)를 통해 방송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시청자들은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의 페리스코프 채널을 통해 실시간으로 캘빈클라인 2016년 가을 광고 캠페인 제작과정을 볼 수 있다. 2016년 가을 광고 캠페인 선정 과정이 방송을 통해서 공개되고 시청자들은 촬영장 뒤 숨은 장면들도 볼 수 있다.

멜리사 골디(Melisa Goldie) 캘빈클라인 최고마케팅책임자(CMO)는 “2016년 가을 글로벌 광고 캠페인 촬영과정을 소비자들에게 공개하는 전례 없는 시도를 하게 되어 자랑스럽다”며 “캘빈클라인은 스토리텔링으로 발전한 브랜드다. 패션업계가 점차 고객참여를 유도하는 방향으로 진화하는 상황에서 캘빈클라인만의 상징적인 광고 제작과정을 실시간으로 공개하는 것은 전세계 고객들에게 우리의 스토리를 알리는 또 하나의 효과적이고 혁신적인 방법이 될 것이다. 패션업계에서 디지털 및 마케팅 혁신을 이끌어가는 것이 캘빈클라인의 우선과제이며, 페리스코프가 그것을 실현해줄 완벽한 플랫폼이라 확신한다”고 밝혔다.

크리스 리디(Chris Riedy) 트위터 리테일 판매 이사는 “캘빈클라인과 같은 대표적인 브랜드가 계속해서 창의적 한계를 초월하는 것을 목격하는 것은 매우 즐겁다. 페리스코프를 사용해 팬들에게 그들의 2016년 가을 광고 촬영 내용을 공개함으로써, 캘빈클라인은 강력하고 설득력 있는 방법으로 소비자들과의 관계를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다.

라이브 스트림은 3월18~20일 periscope.tv/calvinklein와 twitter.com/calvinklein에서 방송된다. 촬영과정의 특별한 콘텐츠는 촬영 기간 동안 캘빈클라인의 스냅챗(Snapchat)과 인스타그램(Instagram) 플랫폼을 통해서도 공개된다.

캘빈클라인은 세계 선도적인 패션 디자인/마케팅 스튜디오다. 이 회사는 여성 및 남성 디자이너 컬렉션 의류와 액세서리를 디자인, 판매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폭넓은 라이선스 계약과 기타 협약을 통해 다양한 기타 상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캘빈클라인 브랜드의 제품 라인으로는 여성 드레스와 정장, 남성 정장 및 맞춤 의류, 남성 및 여성용 스포츠웨어/브리지 및 컬렉션 의류, 골프 의류, 진, 언더웨어, 향수, 아이웨어, 여성용 기능성 의류, 타이즈류, 양말, 신발, 수영복, 보석, 시계, 외투류, 핸드백, 가죽 잡화, 실내 장식용품(가구 포함) 등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웹사이트(calvinklei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130여 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PVH는 풍부한 아메리카 유산을 바탕으로 브랜드와 비즈니스 성장을 거듭해 세계 최대의 의류업체 중 하나로 입지를 굳혔다. 40여 개 나라에서 3만 개 이상의 계열사를 운영 중이며 2014년 매출 80억 달러를 기록했다. PVH는 캘빈클라인, 타미힐피거(Tommy Hilfiger), 반호이젠(Van Heusen), IZOD, 애로우(ARROW), 스피도(Speedo*), 워너스앤올가(Warner’s and Olga) 등의 브랜드를 소유하며 이러한 브랜드 및 기타 국내 및 해외에서 유명한 소유 및 라이선스 브랜드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스피도(Speedo) 브랜드는 북미 및 카리브해에서 스피도 인터내셔널(Speedo International, Ltd.)로부터 영구적인 라이선스를 취득했다.

편집 크레디트: Calvin Klein, Alaud Production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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