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거스, 싱가포르에 새 고객 센터 문 열어

앵거스, 일본 및 한국,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고객에게 기술과 규제 관련 전문지식 제공

버팔로 그로브, 일리노이 / 싱가포르--(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니트로알칸과 그 파생제품의 선도적인 제조업체이자 판매사인 앵거스 케미컬 컴퍼니(ANGUS Chemical Company)가 오늘 미국, 브라질, 중국에 이어 최신 글로벌 고객 센터를 싱가포르에 열었다고 발표했다. 세계 정상급 기술 및 지역 당국의 규제 관련 전문정보를 통합 제공하는 싱가포르 센터는 고객이 앵거스와 협력해 혁신을 일굴 수 있도록 지역 및 지구 차원의 허브 역할을 하게 된다.

이 센터의 목적은 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고객에게 지역 자원을 제공함으로써 애플리케이션 개발을 촉진하고 시장 진입 속도를 가속화해 궁극적으로 고객의 제품 및 공정이 수월하게 진행되도록 돕는 데 있다.

앵거스 아시아태평양 지구 사업관리자 엘리샤 이(Elicia Yee)는 “글로벌 금융 및 상업 허브인 싱가포르는 혁신적 개발을 위한 최적의 장소”라며 “새 센터는 생명과학, 홈케어 및 퍼스널케어, 그리고 페인트, 코팅, 금속가공액, 가스처리 같은 특수 산업을 포함한 많은 시장을 타겟으로 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아시아태평양 지구에 새로운 다기능 랩을 제공함으로써 고객과의 협력을 통해 제품 및 공정 수준을 향상시키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의 서비스 거점인 새 센터는 다기능의 첨단 실험실과 현대식 훈련시설을 갖춰 고객이 앵거스의 기술 및 규제 관련 지역 전문가를 직접 만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앵거스의 사장 겸 CEO인 마크 헤닝(Mark Henning)은 “앵거스 케미컬 컴퍼니는 가장 최근에 개소한 싱가포르 센터에 기대가 크다”며 “우리의 새 고객 센터는 최고의 인재를 고용함으로써 일본, 한국,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우리의 헌신을 재확인해주고 앵거스가 앞으로도 오랫동안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해줄 것이다”고 밝혔다. 그는 “성장을 위한 준비는 끝났다”며 “이제는 우리의 글로벌 고객센터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이 더 나은 성과를 내게 도움을 줄 것이다”고 강조했다.

앵거스의 싱가포르 센터는 미국, 브라질, 중국에 이어 최근에 문을 연 고객 센터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angus.com/customer_application_centers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앵거스 케미컬 컴퍼니(ANGUS Chemical Company) 개요

앵거스 케미컬 컴퍼니(이하 “앵거스”)는 고객이 향상된 제품 및 공정을 수행하도록 지원하는 새로운 화학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정밀화학 기업이다. 앵거스는 과학 기술의 섭렵을 통해 제품 및 서비스의 지속적인 개선을 도모한다. 앵거스는 다양한 활용에 사용될 합성분자를 생산하기 위해 고유의 니트로알칸 화합물을 계속 혁신한다. 이 화합물의 본질적 특성은 다기능 첨가제의 사용을 가능하게 함으로써 성능을 개선하고 반응단계를 줄여 합성비용을 감축해준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cgi-bin/mmg.cgi?eid=51300392&lang=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angus.com

연락처

켐페티티브 그룹(Chempetitive Group): 앵거스 케미컬 컴퍼니 홍보대행
트리샤 룰(Trisha Rule)
1-858-230-4949
trule@chempetitive.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