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농가·김포지회, 김포아라농산물직거래장터 이웃사랑 성금 기부

김포시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전하는 하농가·김포지회와 아라뱃길 농산물 직거래장터

서울--(뉴스와이어)--김포시 아라뱃길 우리 농산물 직거래장터 참여농가와 장터를 주관하는 환경실천연합회 경기본부 김포지회(이귀복 지회장), 농업회사법인 하농가(이창한 대표)가 김포시에 성금을 기부했다.

하농가는 7일 김포시청에서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2015년 직거래장터 수익금 중 일부인 성금 100만 원을 김포시에 전달했으며 이는 김포시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을 전하게 된다.

참여한 농가 중 김한수 농업회사법인 대윤가야곡주조 대표는 “경기불황으로 일반 농가와 우리 전통주도 어려운 상황이지만 우리 주변에 더 어렵고 힘든 사람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아라뱃길 직거래장터는 지난해부터 매주 주말 김포현대프리미엄아울렛 앞 문화광장에서 열린 우리 농산물 직거래장터로 우리 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생산자와 소비자간 도농교류를 활성화하고자 개설되었으며 26일부터 개장될 예정이다.

농업회사법인 하농가 개요

농업회사법인 하농가는 우리나라 농업의 발전과 도시농촌교류활성화를 위해 친환경농산물직거래장터개설, 농업정책제안, 공동브랜드운영 등의 활동을 하고 있다. 2004년 젊은 농부들이 주도한 작은 모임에서 시작하여 민간단체활동가, 금융전문가 등이 모여 비영리단체, 정부기관과의 협력으로 효율적이고 지속적인 도시농촌교류프로그램을 만들고 있다.

웹사이트: http://hanongga.modoo.at

연락처

하농가
전략기획본부
양진우 본부장
02-6416-170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