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카우어, 홍콩 사무소에 기업 재무 파트너 조슈아 M 짐머만 영입으로 시장 업무 활성화

홍콩--(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국제 로펌 프로스카우어(Proskauer)가 기업 재무 담당 파트너로 조슈아 M 짐머만(Joshua M. Zimmerman)을 영입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짐머만은 향후 회사의 아시아 내 자본시장 업무를 이끌게 된다.

짐머만은 광범위한 기업 재무 업무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그는 아시아에서 하이일드 채권, 부채 관리, 레버리지 금융, 인수 금융 및 국가부채 거래 부문의 리더로 명성을 얻고 있다. 짐머만은 또한 주식 관련 경험이 풍부하며 홍콩 상장 주식과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 등록 주식에 대한 자문을 제공했다.

1997년부터 홍콩에서 근무한 짐머만은 호주, 방글라데시, 중국, 홍콩, 인도, 인도네시아, 마카오, 말레이시아, 몽골리아, 필리핀, 싱가포르, 스리랑카, 태국, 베트남 등 범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거래를 실행했다. 클라이언트로는 TMT(기술/미디어/통신), 게임, 부동산 개발, 천연자원, 교육, 제조, 항공, 소매 분야에 활발히 투자하는 세계 굴지의 투자은행, PE펀드 및 주식 발행사가 포함돼 있다.

프랭크 로페즈(Frank Lopez) 프로스카우어 캐피털 마켓 그룹 글로벌 공동 본부장은 “짐머만의 합류로 시장 선도적인 글로벌 자산 시장과 레버리지 금융 업무의 성장에 또다른 전기를 맞게 됐다”며 “그와 더불어 고객에게 더욱 심층적인 국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특히 아시아에서 글로벌 하이일드 채권과 레버리지 금융 전문성, 입지를 확대할 수 있으리라 본다”고 말했다.

유발 탈(Yuval Tal) 프로스카우어 홍콩/베이징 사무소 본부장은 “짐머만은 주식 및 부채 자본 시장, 인수 금융 분야 경험이 풍부하며 아시아 지역에서 오래 근무해온 가운데 은행 업계와 끈끈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이는 회사의 아시아 거래 제공 분야 성장에 막강한 동력이 될 것이다”고 기대했다.

짐머만은 “프로스카우어와 함께 하게 돼 기대가 크다”며 “프로스카우어는 하이일드, 레버리지 금융, 사모투자 및 홍콩 법 분야에서 역량을 발휘하고 있으며 이는 나의 업무를 상당히 보완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홍콩에서 거의 20년간 일하면서 아시아 시장에 대한 프로스카우어의 노력과 섬세한 이해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고 덧붙였다.

짐머만은 밀뱅크(Milbank) 홍콩사무소에서 프로스카우어로 적을 옮겼다. 그는 시카고 로스쿨에서 법학전문석사(J.D.)를 취득했으며 프린스턴 대학교에서 인문학 학사를 받았다. 그는 홍콩의 등록 외국인 변호사이자 뉴욕 변호사 자격을 가지고 있다. 또한 10년간 체임버스 아시아 퍼시픽(Chambers Asia Pacific)이 선정하는 하이일드 상품 분야의 선두주자로 인정받았다.

프로스카우어(Proskauer) 개요

프로스카우어는 2008년 홍콩 사무소를 개소한 데 이어 2012년 베이징 사무소를 오픈했다. 홍콩, 미국, 영국 법 분야의 전문성을 접목한 프로스카우어 아시아 팀은 국경을 초월한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인수 합병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주식 및 사모 투자 부동산 거래, 상업 소송, 화이트 칼라 형사 변호 및 조사에 주력하고 있다. 클라이언트로는 다국적 기업, 사모투자 펀드, 투자은행 및 기타 금융 기관과 다양한 업종의 기업이 포함돼 있다.

프로스카우어의 글로벌 캐피털 마켓 그룹은 모든 업종의 기업, 언더라이터, 후원사를 대표한 폭넓은 기업공개(IPO)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층과 축적한 폭넓은 경험을 바탕으로 모든 거래 유형에서 고객을 위해 적기에 성공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하는 기민성을 갖추고 있다.

이 그룹은 ‘파이낸셜타임스’(Financial Times)가 발간한 ‘2014 북미 혁신 변호사’(North America Innovative Lawyers 2014) 보고서에서 획기적인 IPO와 글로벌 하이일드 채권 연구를 인정 받아 ‘법무 혁신’ 분야에 이름을 올렸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0100629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www.proskauer.com

연락처

프로스카우어(Proskauer)
스테파니 마론(Stefanie Marrone)
커뮤니케이션 부이사(Associate Director of Communications)
212-969-3302
smarrone@proskauer.com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