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션스프레이, 크랜베리 클래식 및 루비레드 자몽 주스 500ml 2종 출시

“언제, 어디서나 크랜베리와 자몽의 신선함을 맛 보세요”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크랜베리 전문기업 오션스프레이가 ㈜동서와 함께 자사의 대표 주스 제품인 크랜베리 클래식®과 루비레드™ 자몽 주스 2종을 500ml 소용량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기존 크랜베리 클래식®과 루비레드™ 자몽 주스는 1.5L 대용량으로 제공되고 있으며, 전국 주요 대형마트를 통해 큰 인기를 얻은 주스 제품이다. 오션스프레이는 최근 소용량 제품의 선호도가 증가하는 점에 착안해 500ml 2종을 출시하게 되었으며, 국내 소비자가 간편하게 신선한 크랜베리와 자몽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보다 폭넓은 선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오션스프레이® 크랜베리 클래식®과 루비레드™ 자몽 주스는 크랜베리와 자몽 본연의 신선하고 풍부한 맛은 물론 비타민 C까지 함유해 맛과 건강을 동시에 제공하는 주스 제품이다. 크랜베리 클래식® 1회 제공량(250ml)에는 약 55개의 신선한 크랜베리에서 착즙된 크랜베리 과즙이 담겨 있으며, 크랜베리의 풍부한 폴리페놀 또한 함유되어 있다. 또한, 루비레드™ 자몽은 미국 플로리다 지역에서 재배한 최고급 자몽의 과즙을 사용하여 자몽 특유의 상큼한 맛을 그대로 즐길 수 있다.

오션스프레이 인터내셔널의 피터 와이맨 회장(Peter Wyman, President)은 “소용량 제품 2종을 출시함으로써 국내 소비자에게 언제, 어디서든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를 제공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라며, “최근 웰빙 식품 및 음료에 대한 국내 수요 증가에 맞춰 출시된 오션스프레이® 크랜베리 클래식® 및 루비레드™ 자몽 주스 500ml를 통해 간편함 및 편리함은 물론, 신선한 크랜베리와 자몽 본연의 맛과 영양까지 더해 국내 소비자에게 보다 높은 만족도를 선사할 것이다”고 밝혔다.

오션스프레이® 크랜베리 클래식®과 루비레드™ 자몽 주스 500ml 2종은 전국 주요 대형마트 및 올리브영, 커피니 등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가격은 각각 2,500원이다.

연락처

오션스프레이 홍보대행
웨버샌드윅
이한별
02-6250-7058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