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일본 도쿄 지사 개소
아시아 사업 확장 통해 RFID 및 매장 실적 솔루션 수요 상승세에 대응
일본을 기반으로 하는 다국적 리테일러들은 기술 업그레이드 및 사세 확장에 나서고 있다. 이에 타이코는 RFID 등 신기술에 대한 리테일러 수요를 지원하는 자사의 일본 내 영향력을 한층 강화하고자 한다.
PwC의 ‘2015~16 아시아 지역 리테일 및 소비재 분야 전망(2015-16 Outlook for the Retail and Consumer Products Sector in Asia)’ 보고서에 따르면 역내 리테일 분야 매출 규모는 2018년이 되면 100조 달러에 도달할 것으로 예측되고 있다. 또한 일본은 세계적으로 인정 받고 있는 다수의 디자이너 브랜드의 본산이며 앞으로도 글로벌 패션산업의 기반이 될 것이라는 전망이다. PwC 보고서는 일본 패션 분야가 상당수 국가들의 의류 및 풋웨어 트렌드에 영향을 줄 것이라고 내다봤다.
일본 리테일 시장 진출 45년째를 맞이하는 타이코는 재고손실 방지 솔루션, 그리고 공인 파트너사들을 통한 고객사 관계 관리에 초점을 맞춰 왔다. 타이코는 성공적인 일본 사업을 기반으로 현지 RFID 자원을 강화해 글로벌 핵심 리테일 고객사들을 지원하고 있다.
리테일 산업이 변혁을 맞이하고 있는 가운데 RFID는 리테일러들의 옴니채널 경쟁력을 위한 핵심 이자 리테일 사물인터넷(IoT)의 초석을 이루는 기술로 부상했다. 혁신적인 리테일러들은 RFID 기반의 재고 가시성이 수익 극대화, 매장 운영 향상, 고객사 수요 대응에 핵심적 역할을 한다는 사실을 잘 이해하고 있다. 타이코는 RFID를 도입하고 있는 다수의 리테일러 뿐만 아니라 RFID 가 설치된 각 매장이나 제품별 카테고리가 상당한 모멘텀을 가지고 있음을 파악했다. (RFID)는 재고 관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필수 기술로서 그 가치가 상승하고 있다.
낸시 치솜(Nancy Chisholm)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사장은 “RFID 등 IoT 기술은 고객사에 중요하고 실질적인 비즈니스 혜택을 가져다 주도록 지원한다. 도쿄 지사 설립은 이러한 IoT 기술에 대해 타이코가 지속적인 투자를 벌이고 있음을 상징한다”면서 “타이코는 일본 사업 확장을 통해 현지 니즈에 발맞춰 대응하는 한편 지난 수년 간(현지 고객사들이) 기대해 왔던 고품질 솔루션과 제품, 서비스를 공급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주요 리테일러들은 타이코의 RFID 솔루션에 대한 신뢰를 통해 매장 실적을 향상시키고 있다.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Tyco Retail Solutions) 소개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은 매장 실적과 보안에 대한 통합 솔루션을 공급하는 업계 선두기업이다. 당사의 솔루션은 현재 세계 200대 리테일러의 80%가 채택하고 있으며 소규모 단일매장부터 글로벌 리테일 기업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다. 타이코는 세계 70여 국에서 지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리테일러들은 타이코를 통해 재고와 상품들에 대해 실시간으로 가시성을 파악하여 운영을 향상시키고 이윤을 극대화하며 기억에 남는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당사의 리테일러용 포트폴리오는 당사 사업부와 제휴사를 통해 전세계 시장에서 판매되고 있다. 추가 정보는 홈페이지(TycoRetailSolutions.com), 링크드인, 트위터, 유튜브 채널을 참조하면 된다.
TYCO, TRUEVUE를 비롯해 본 보도자료에 언급된 제품명은 상표 혹은 등록상표이다. 무단 사용은 엄격히 제한된다.
웹사이트: http://TycoRetailSolutions.com
연락처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
Matter Communications
앤드리아 던벡(Andrea Dunbeck)
+1 (978) 518-4555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타이코 리테일 솔루션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