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 리뉴 모이스춰락 출시 기념 ‘8시간 영화보기’ 이벤트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최고급 극장에서 최신 개봉작 3편을 잇따라 보고, 렌즈를 착용하고도 계속 촉촉한 눈을 경험해보세요!”

세계 최대의 눈 관련 전문기업인 바슈롬코리아(www.bausch.co.kr, 대표 홍명식)는 보습력을 대폭 강화해 16시간 이상 촉촉함을 지속시켜주는 리뉴 모이스춰락?(ReNu MoistureLoc?) 출시를 기념, 렌즈 착용자를 대상으로 오는 10월 1일 용산 CGV 골드클래스에서 ‘8시간 논스톱 영화관람’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이벤트는 바슈롬코리아가 새롭게 출시된 리뉴 모이스춰락?의 강화된 보습 효과를 리뉴 고객들에게 몸소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이벤트로, 장시간 영화 관람시 눈이 뻑뻑해지기 쉬운 극장에서 최신 영화 등 영화 3편을 잇따라 관람하면서 16시간 이상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는 신제품의 효과를 직접 체험하게 된다.

바슈롬 홈페이지 내 퀴즈를 맞춘 후 추첨을 통해 선정된 렌즈착용자 32명은 최고급 극장인 용산 CGV 골드클래스에서 ‘너는 내 운명(전도연, 황정민 주연), ‘찰리와 초콜릿 공장(조니 뎁, 팀버튼 감독) 등 최신개봉영화 3편(상영작은 변경 가능)을 잇따라 감상하게 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최고급 음식과 함께 푸짐한 선물도 주어진다. 또한, 퀴즈 도전자 1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스카라 극장에서 ‘게스 후(애쉬톤 커쳐 주연)’ 영화 시사회권을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날 용산 CGV에서는 신제품 리뉴 모이스춰락과 타사 제품을 비교 시연하고 게임을 통해 리뉴 신제품을 무료로 받을 수 있는 리뉴 모이스춰락 샘플링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9월 21일부터 9월 27일까지이며 당첨자는 9월 28일에 발표된다. 참가 신청 및 자세한 문의는 바슈롬코리아 홈페이지(www.bausch.co.kr)를 통해서 할 수 있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리뉴 모이스춰락?은 바슈롬만의 특허기술인 모이스춰락?(MoistureLoc?) 성분이 눈물과 작용하여 콘택트렌즈를 감싸는 수분막을 형성, 렌즈와 눈을 16시간 이상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다목적 렌즈 관리 용액이다. 또한, 각종 이물질, 세균 및 미생물 제거는 물론 렌즈에 생성되는 단백질까지 동시에 제거, 번거로운 렌즈 관리를 간편하게 해결해 준다.


바슈롬코리아 개요
바슈롬은 인류의 눈 건강을 목표로 하는 바슈롬 헬스 컴퍼니(Bausch health companies Inc.)의 글로벌 눈 건강 기업이다. 바슈롬의 주요 사업 영역은 콘택트렌즈, 렌즈 관리 용액 및 눈 건강 관련 의약품과 안과 수술 장비다. 바슈롬은 콘택트렌즈뿐만 아니라 전반적인 눈 건강 분야로 세계에서 유명한 기업 가운데 하나다. 1853년 설립된 바슈롬은 뉴욕 브리지워터(Bridgewater)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 100여 국가에서 1만명 이상의 직원이 근무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bausch.co.kr/

연락처

민컴 한우리 02-566-8898 011-9098-1139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