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치현, ‘이세-시마 정상회의 2016 프로모션국’ 설치···’일본의 심장’ 매력 홍보
전 세계에 일본의 첨단 산업 기술과 자부심 홍보
‘이세-시마 서밋 2016 프로모션 섹션’에서 사절단과 해외 미디어에 아이치현 매력 홍보 위한 범 지자체 프로젝트 전개
이 스마트 보도자료는 멀티미디어를 제공한다. 보도자료 전문은 아래 링크 참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9005920/en/
신설 조직은 ‘이세-시마 서밋’에 앞서 해외 미디어가 참가하는 프레스 투어를 운영할 예정이다. 세계를 향한 관문인 주부국제공항(약칭 센트레아)과 JR신칸센이 시속 280km로 수도 도쿄와 아이치를 잇는 나고야역의 인테리어 계획과 더불어 해외 방문객을 맞기 위한 치밀한 준비도 이뤄졌다.
아이치현은 일본 중부 지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오랜 동안 일본의 산업 기술 집결지로 자리해 왔다. 여기에는 2015년 세계 자동차 시장 연간 점유율 1위를 기록한 도요타 자동차(TOYOTA MOTOR CORPORATION)와 지난해 11월 일본 최초의 국산 제트 여객기 MRJ(Mitsubishi Regional Jet)의 시험 비행에 성공한 미쓰비시 항공(Mitsubishi Aircraft Corporation)의 초일류 기술이 포함돼 있다. 세대를 이어 전해온 걸출한 전통 기술은 세토(Seto) 도기와 도코나메(Tokoname) 도기 제작으로 이어졌다.
유네스코(UNESCO) 무형문화유산에 등록된 가마메기 축제와 같은 전통은 기계 산업의 뿌리인 기계 인형 가라쿠리(karakuri) 기술을 품고 있다. 아이치현은 이러한 산업 기술과 일본의 자긍심이 집약된 ‘일본의 심장’에 위치해 있다. ‘이세-시마 서밋‘ 개최로 세계의 관심이 집중된 ‘일본의 심장 아이치 나고야’에 모두를 초대한다.
오무라 히데아키(Hideaki Ohmura) 아이치현 지사가 전 세계인에게 보내는 메시지
‘이세-시마 서밋’ 참가자 여러분, 아이치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정상회의의 관문인 아이치는 진심으로 정성스럽게 손님을 대접하는 일본 고유의 오모테나시(omotenashi) 정신으로 여러분 모두를 환영합니다. 아이치는 일본의 제조 허브로 자동차 및 항공 산업 분야의 세계적인 첨단 기술로 유명합니다. 아이치는 또한 역사와 전통의 고장이며 일본 통일의 초석을 놓은 3대 사무라이 장수의 고향인 동시에 수많은 유물이 있는 역사적 유적지입니다.
일본의 중심에 위치한 아이치는 일본 국내와 해외 어디서든 접근성이 탁월합니다.
이번 서밋에 즈음해 아이치의 다양한 매력을 느껴보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1190059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연락처
아이치현 정부(Aichi Prefectural Government)
이세-시마 서밋 2016 프로모션국(Ise-Shima Summit 2016 Promotion Section)
혼조 도시카즈(Toshikazu Honjo)
전화: +81-52-954-6729
팩스: +81-52-954-6903
summit@pref.aichi.lg.jp
이 보도자료는 Aichi Prefecture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