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카딘, 가트너 매직쿼드런트 화상회의부문 2년 연속 등재
새로운 기능 및 성능 향상 통해 프리미엄 고객 경험 강화
아카딘은 NTT 커뮤니케이션 (NTT Communications)계열사이자 가장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세계 최대 통합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IT업계가 가장 기대하는 연구 보고서인 매직쿼드런트는 시장 방향과 주요 벤더사들에 대한 심도 깊은 분석을 제공한다. 아카딘은 가트너사의 엄격한 심사 기준에 부합한 15개 공급사 중 하나이다.
아카딘 최고영업책임자(CCO) 토마스 발렌틴(Thomas Valantin)는 “가트너사가 2년 연속 우리 회사를 등재한 것은 세계적 수준의 협업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아카딘의 성과가 반영된 것이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아카딘애니웨어(ArkadinAnywhere)는 독보적인 간편함을 갖춘 웹 컨퍼런싱 기능 및 사용자 경험과 고도의 상호운용성, 비용 지출 통제 가능한 유연한 가격책정 방식, 지역별로 제공되는 고객 지원 등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기능과 성능을 제공한다. 또한 완전한 형태의 협업 패키지와 경쟁력 있는 가격은 직원 생산성 증대와 비용 절감 최대화를 원하는 기업이라면 그 규모에 상관 없이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기업들의 요구에 맞게 새롭게 추가된 맞춤형 기능
아카딘애니웨어(ArkadinAnywhere)는 각 기업들의 디지털 업무공간에 요구되는 높은 참여도와 생산성을 제공하기 위해 디자인, 협업 및 브랜딩 기능을 업데이트했다. 디지털 화이트보드, 소셜미디어 통합 및 네이티브 인스턴트 메시징 기능은 전반적인 협업 경험을 증대시킨다. 또한 모던 플랫 디자인은 다양한 브라우저와 기기상에서 샤프하고 일관된 외관을 제공하며, 이는 새로워진 아카딘의 2015 브랜딩과도 연결되어 있다. 동영상과 VoIP, 보안 파일공유 기능을 갖춘 아카딘애니웨어는 직관적이면서 어떠한 플랫폼이나 모바일 기기에서도 손쉽게 연결되는 엔드투엔드(end-to-end) 협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새로운 기능들은 인프라의 향상과 새로운 사용 고객에의 교육 프로그램과 결합되어 성능과 수익률이 대폭 상승하는 결과로 이어졌다.
이에 대해 발렌틴 CCO는 “이전에 비해 3배 빨라진 성능 향상과 함께 10%의 고객이용률 증가를 지난 6개월 간 이뤄냈다”며 “이러한 성과들은 고객들에게 더욱 향상된 빠르고 경제적인 협업 서비스 제공을 이뤄낸 아카딘의 발전을 입증한다”고 덧붙였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arkadin.co.kr/our-solutions/web-conferencing/arkadin-anywher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트너는 본 연구 간행물에 기술된 어떠한 벤더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해 보증하지 아니하며 높은 등급으로 평가된 벤더사만을 선택하도록 기술 사용자에게 권고하지 아니한다. 가트너의 조사 보고서는 가트너 연구 기관의 견해로 구성된 것으로, 사실에 대한 진술로 이해되어서는 안 된다. 가트너는 특정 목적에 대한 적격성 또는 적합성과 관련된 보증을 포함, 본 연구와 관련된 모든 사항에 대해 명시적 또는 묵시적으로 보증하지 아니한다.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 Corporation) 소개
NTT 커뮤니케이션은 기업의 정보 및 커뮤니케이션 기술(ICT) 환경을 최적화하기 위한 컨설팅, 아키텍처, 보안 및 클라우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러한 제공 서비스들은 주요 글로벌 1등급 IP 네트워크, 196개 국가/지역과 130곳의 보안 데이터 센터에 도달하는 Arcstar Universal One™ VPN 네트워크 등 전 세계에 분포된 당사의 인프라의 지원을 받는다. NTT의 솔루션은 Dimension Data, NTT DOCOMO 및 NTT DATA 등과 같은 NTT Group 소속 기업들의 글로벌 자원들을 활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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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카딘(Arkadin) 소개
아카딘은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협업 서비스 제공업체 중 하나이다. 시장을 선도하는 아카딘의 오디오/웹/비디오 컨퍼런스와 통합 커뮤니케이션 솔루션을 통해 디지털로 연결된 전 세계 작업 환경에서 성공을 위해 필수적으로 여겨지는 즐거운 협업 경험을 제공한다. NTT 커뮤니케이션(NTT Communications)의 일원으로, 아카딘의 서비스는 클라우드를 통해 제공되며 최고의 서비스 품질을 위해 첨단 인프라를 지원한다. 33개 국가의 56개 운영 센터로 구성된 아카딘의 글로벌 네트워크는 최대 규모의 글로벌 기업부터 소기업에 이르는 37,000여 고객사에 19개의 언어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http://www.arkadi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arkadin.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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윤효정(Erica Hyojung Yoo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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