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좋아요’ 신대경 대표가 진행한 ‘광화문 통일캠페인’ 100일 맞아

1차 1인 캠페인 마무리, 2차 3월부터 새로운 방법으로 계속

서울--(뉴스와이어)--‘NGO 통일 좋아요’ 신대경 대표가 매일 광화문에서 진행한 1인 통일 좋아요 촛불 캠페인이 100일째를 맞이했다.

통일 공감대 확산을 위해 진행된 1인 캠페인은 1, 2차 광화문 집회 이틀을 제외하고 2015년 10월 7일부터 2016년 1월 16일까지 매일 계속되었다. 100일을 기점으로 1차 1인 캠페인을 마무리하고 2차 1인 캠페인을 준비한다.

신대경 대표의 2차 캠페인은 3월부터 시작될 예정이며, 효과적인 캠페인진행을 위해 NGO 통일좋아요는 다양하고 색다른 방법을 구상 중이다.

NGO 통일 좋아요 신대경 대표는 “1차 100일 캠페인을 잘 마치게 되어 응원해 주신 많은 분께 감사드린다.”며 “긍정적 통일인식 확산을 위해 1인 캠페인을 포함한 통일 좋아요의 모든 캠페인은 통일이 되는 그 날까지 계속된다”고 밝혔다. 또한 “앞으로 ‘통일좋아요’ 캠페인이 국제 캠페인이 될 수 있도록 최대한의 노력을 하겠다.”며 각오를 밝혔다.

한편 NGO 통일 좋아요는 긍정적 통일 인식 확산을 위해 설립된 비영리단체로 ‘통일 좋아요’ 캠페인을 중심으로 다양한 방법의 통일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이제껏 무수한 통일단체가 가지고 있는 정치적, 이념적 성향과 진부한 사업형태에서 벗어나, 여야와 종교, 지역 세대를 아울러 통일 공감대 확산을 위한 신선하고 새로운 사업을 계속해서 전개할 예정이다

페이스북: http://www.facebook.com/uniko.org

웹사이트: http://uniko.org

연락처

ngo통일 좋아요
홍보팀
이병주
0505-599-5997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