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서출판 운암, 홍성재 박사의 탈모교실 실시

1월 27일 센터포인트 광화문빌딩서 탈모 교실 진행

서울--(뉴스와이어)--도서출판 운암이 탈모교실을 마련한다고 밝혔다.

운암은 1월 27일 서울 종로구의 센터포인트광화문타워에서 탈모치료 권위자인 홍성재 박사를 초청해 무료 강연회를 갖는다. 시간은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이고 참여 인원은 50명이다.

홍성재 박사는 이날 탈모의 근본원인과 해결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또 참여자들과 대화형으로 진행하는 궁금증 풀이 시간도 가질 계획이다.

‘탈모 14번이면 치료된다’의 저자인 홍성재 박사는 탈모치료에서 의학적으로 검증된 발모제 활용과 함께 성장인자와 항산화제 요법을 도입해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

탈모는 모발이 정상적으로 존재해야 할 곳에 극히 적거나 아예 없는 상태다. 한국인 5명 중 1명꼴인 1천 만 명이 탈모 잠재군에 해당된다. 미용과 심리적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탈모의 70% 이상은 유전의 영향이다. 또 질환과 스트레스 탈모, 대기 오염과 화학약품 등에 의한 환경 탈모도 증가 추세다.

유전형인 남성형 탈모는 빠르면 20대부터 이마와 머리카락의 경계선이 뒤로 밀리면서 나타난다. 측두부의 모발이 빠지는 M자 형태와 정수리 부위의 모발탈락이 일반적이다. 여성형 탈모는 두정부 중심부의 모발이 약해지는 게 일반적이다.

모발로 고민하는 사람이 많다 보니 치료 방법도 다양하다. 그러나 일부는 의학적으로 검증되지 않은 경우도 있다. 홍성재 박사는 치료의 기본과 의학적 방법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도서출판 운암의 정욱 기획이사는 “젊어지는 한 해를 소망하는 탈모인에게는 이번 강의가 뜻 깊은 선물이 될 것이다. 대화형 강의를 위해 소수만 모신다. 조기 마감될 수 있으니 서둘러 예약해 주면 고맙겠다”고 말했다.

예약문의: 02-730-0809

연락처

도서출판 운암
기획이사 정욱
02-730-0809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