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가든, 연말연시 한국 화장품 구매고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 마련

동경--(뉴스와이어)--한류 편집숍 스킨가든은 연말연시를 맞아 한국 화장품을 찾는 손님들로 인산인해를 이루고 있다. 일본 내 한국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면서 연말연시 선물로 한국 브랜드 제품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기 때문이다.

이에 스킨가든은 연말연시 고객감사 이벤트로 최대 80% 할인과 3,000엔 이상 구매 고객에게 바디크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2015년 스킨가든에서 판매가 급증한 상품은 매스컴에서 화제가 되었던 입술 문신팩과 가족, 연인 그리고 친구들과 즐길 수 있는 동물 마스크다. 특히, 7가지의 귀여운 동물 모양으로 구성된 berrisom의 애니멀 마스크는 젊은이들 사이에서 SNS 인증샷으로 급속하게 퍼져나가면서 큰 인기를 얻었다.

“연말에는 스킨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소중한 사람들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코스메틱 아이템들을 많이 찾는 손님들이 많다”며 “특히 애인에게 줄 선물을 사러 오는 남성고객들로 매장이 가득 차는 진풍경이 벌어지기도 한다”라고 스킨가든 관계자는 말했다.

스킨가든은 500여가지가 넘는 한국 화장품 들을 한자리에서 비교하고 구매할 수 있는 트렌디한 한류편집숍으로 동경 신주쿠에 위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ingarden.jp

연락처

하바나드림
광고사업실
이정화 실장
010-5320-5612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