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24시 셀프빨래방 워시테리아, 제41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참가

제41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16 SETEC 참가

서울--(뉴스와이어)--비오는 날, 미세먼지 많은 날도 OK, 우리집 이불빨래 한 번에 OK, 세탁에서 건조까지 1시간 OK, 20평 이상의 쾌적하고 카페같은 인테리어로 예비창업자뿐만 아니라 고객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는 워시테리아가 예비창업자들의 성공적인 창업 준비에 도움을 주기 위해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워시테리아는 기존 빨래방 시스템에 고객과 창업자 모두 사용하기 편리한 IT기술을 도입하여 스마트한 매장관리로 주목받고 있는 업체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셀프빨래방 사업의 시장성과 워시테리아만의 특장점 및 창업성공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이다.

24시 셀프빨래방 브랜드로 잘 알려져 있는 워시테리아는 2016년 1월 7일부터 3일간 학여울역 SETEC(서울무역전시장)에서 실시하는 제41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워시테리아는 전국의 프랜차이즈 빨래방 창업에 관심있는 예비창업주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 할 계획이다. 또한 셀프빨래방 창업비용뿐만 아니라 수익성, 빨래방시장의 사업성에 대해 궁금한 점을 시원하게 해결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자세한 정보는 본사 홈페이지(www.washteria.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자세한문의는 대표번호(1600-7491)로 하면 된다.

연락처

워시테리아 홍보대행
월드전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전시사무국
정용재 주임
02-557-0648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워시테리아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