믿음여행사, ‘천년설산 덕유산 향적봉&무주머루와인동굴 눈꽃 기차여행’ 상품 선보여

칙칙폭폭 기차타고 덕유산 눈꽃설경속으로

서울--(뉴스와이어)--(주)믿음여행사(대표이사 이애선)는 2016년 1월 15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출발하는 ‘천년설산 덕유산 향적봉&무주머루와인동굴 눈꽃기차여행’ 당일 기차여행 상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덕유산 향적봉(해발 1,614m)은 무주 덕유산리조트에서 운영하는 관광곤도라를 타고 해발 1,520m의 설천봉까지 편안하게 오른 후 20분만에 쉽게 오를 수 있어 남녀노소 누구나 편안하게 다녀올 수 있는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겨울 눈꽃여행지로 손꼽힌다.

천년설산 덕유산 향적봉&무주머루와인동굴 눈꽃기차여행은 오전 7시 48분 서울역(수원역 오전 8시 24분)을 출발, 영동역에 오전 10시 26분에 도착한다. 도착 후 무주군 관광해설사와 함께 전용버스를 타고 무주구천동 관광지구로 이동한다.

무주구천동 입구에 위치한 식당가에서 자유롭게 식사를 즐긴 후 산책로를 따라 가볍게 걸어보는 것도 좋다. 무주구천동을 뒤로하고 덕유산으로 이동, 관광곤도라를 타고 해발 1,520m 설천봉으로 올라간다. 설천봉 도착 후 덕유산의 주봉인 향적봉(약 20분 소요)으로 가는 길에는 새하얀 눈꽃 파노라마가 펼쳐진다. 아름다운 눈꽃을 감상하며 가볍게 트래킹을 즐긴 후 설천하우스 레스토랑에서 향긋한 커피 한잔의 여유를 가져보는 것도 좋다.

마지막 코스인 머루와인동굴은 무주양수발전소 건설을 위한 작업용 터널로 사용되던 것을 작업이 끝난 후 와인 저장창고로 활용, 무주군을 대표하는 관광지로 각광을 받는 곳으로 총 길이 579m 중 290m만 개방돼 있으며 무주군 특산물인 머루와인 시음을 할 수 있다. 또한, 머루와인동굴에서 개별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와인족욕 체험은 오감을 자극하여 일상의 피로를 씻어내기에 충분하다.

(주)믿음여행사는 보고, 느끼고, 맛보고, 체험할 수 있는 일정으로 짜여져 있어 가족여행, 기업단위 단체여행으로 추천할 만한 상품이라고 밝혔다.

상품금액은 대인 6만3000원, 소인 5만7000원(무궁화호 왕복열차비, 전용버스비, 관광곤도라, 입장료, 가이드, 진행비 포함)이다.

이외 태백산 눈꽃&백두대간 협곡열차&분천 산타마을, 정동진해돋이&동해바다열차 무박2일, KTX 자연의 아름다움이 살아있는 섬 대마도 1박2일 등 다양한 상품도 이용할 수 있다.

문의: (주)믿음여행사 www.trusttour.co.kr / 02-773-7444)

믿음여행사 소개
믿음여행사는 ‘한국 관광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고자 2000년도에 탄생하였으며, 오랜기간 관광산업에 종사해온 Know-How와 준비된 Man-Power를 바탕으로 고객님들만의 특별한 여행을 Design하고자 한다. 나날이 등장하는 동종업계의 ‘관광상품’들과 무한 경쟁해야 하는 믿음여행사는 일반여행사로서 한국의 ‘숨겨진 美’를 끊임없이 개발하고 ‘여행의 風流’를 더하여 고객님들께 오래 기억될 상품만을 제공하고 ‘가슴깊은 울림이 있는 감동여행’을 이끌어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자 한다. 항상 겸손하고 도전하는 자세로 고객님들께 ‘행복한 추억여행’이 이뤄질 수 있도록 많은 고민과 함께 아낌없는 노력을 경주할 것을 약속한다.

웹사이트: http://www.trusttour.co.kr

연락처

(주)믿음여행사
국내여행사업본부
박준범 실장
02-773-7444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